FASHION

눈 내린듯 포근한 ‘퍼’스타일링 제안

겨울 시즌 만날 수 있는 퍼(FUR) 소재 아이템은 보온성은 물론 포근하고 따뜻한 분위기를 선사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점퍼의 내부나 겉감 전체, 신발 및 액세서리 등 다양하게 적용되어 센스 있는 스타일링을 완성해주는 퍼 패션에 대해 알아보자.

눈 내린듯 포근한 '퍼'스타일링 제안 | 1
<사진출처=의류 조르쥬 레쉬, 아이젤, LBL, 신발 무크, 액세서리 폴스부띠끄>

퍼 아우터의 경우 컬러에 따라 다양한 이미지를 연출할 수 있다. 블랙은 시크하고 도회적인 느낌을, 화이트와 핑크 등 밝은 컬러는 얼굴 톤을 화사하게 밝혀주므로 이번 시즌에는 옷장에 주를 이루는 무채색 아우터 대신 과감한 컬러 아우터에 도전해볼 것.

또한 트렌드로 떠오른 리버시블 점퍼는 퍼 자켓과 점퍼의 두 가지 무드를 낼 수 있어 활용도가 높고, 후드가 있는 디자인의 경우 스니커즈와 부츠 등 슈즈 매치에 따라 캐주얼룩부터 포멀룩까지 연출할 수 있다.

퍼 아우터에 부담을 느낀다면, 액세서리에 포인트를 더해보는 것은 어떨까. 퍼 액세서리는 전체적인 룩의 밸런스를 망가뜨리지 않으면서 겨울 무드를 배가시킬 수 있다. 가방에 퍼 소재의 컬러 스트랩을 매치하면 유니크한 느낌을 자아내고, 가방, 지갑, 열쇠 등 어디에나 달 수 있는 참 장식은 귀여운 포인트가 되어준다. 신발의 경우에도 디자인은 물론 보온성까지 높일 수 있으므로 추천한다.

136 Likes
5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