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리터리룩, ‘카무플라주’ 아이템 총 출동
올 가을 ‘카무플라주’가 핫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다.
MBC 예능프로그램 ‘진짜 사나이’의 인기와 더불어 남녀 구분없이 다양한 형태의 카무플라주 아이템이 출시되어 감각적인 룩을 완성하고 있다.
+ 단품으로 완성하는 카무플라주 패턴 의상
여성복 브랜드 ‘제시뉴욕(JESSI NEW YORK)’에서는 소매 부분에 배색 포인트를 준 야상 점퍼를 새롭게 선보였다. 어깨부분에 스터드 장식 포인트와 허리를 날씬하게 조절할 수 있게 디자인이 되어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한 제품이다.
좀 더 유니크 하게 보이고 싶다면 캐주얼 브랜드 ‘애드호크(AD HOC)’의 야상을 추천한다. 브라운과 오렌지 컬러가 묘하게 배색된 이 제품은 안에 내피가 구성되어 있어 한 겨울까지 착용할 수 있다.
+ 가방, 신발 등 액세서리에 포인트를 살리는 카무플라주
스트리트 브랜드 ‘디얼스(the earth)’에서는 그레이 컬러에 카무플라주 패턴을 입힌 백 팩을 출시했다. 큰 용량의 륙색 스타일의 백팩은 내구성이 좋은 코듀라 원단과 천연 스웨이드를 덧대어 감도를 높였다. 토트백은 인도에서 수입된 마드라스 소재를 사용해 밑단부분과 손잡이 부분에 가죽을 덧대어 빈티지하면서도 멋스러운 스타일로 디자인 됐다.
이태리 100년 전통의 스니커즈 브랜드 ‘수페르가(SUPERGA)’에서는 올 F/W 시즌 실용적인 믹스 매치 룩을 즐기는 이탈리아 패션 블로거 ‘키아라 페라니’와 콜라보레이션한 카무플라주 스니커즈를 새롭게 출시 했다. 심플한 디자인에 카무플라주 패턴의 포인트를 더해 고급스러우면서도 스타일리시한 연출이 가능하다.
미국 스니커즈 브랜드 ’써코니(SAUCONY)’에서도 올 가을 트렌드에 발맞춰 여성용 카무플라주 운동화를 출시했다. 베이지, 브라운 두 가지 컬러로 구성된 이 제품은 내부에 쿠션 감이 좋은 키 높이를 넣어 편안하면서도 날렵한 스니커즈 라인으로 스타일과 기능을 동시에 만족시켰다.
좀 더 클래식하고 베이직한 멋스러움을 추구하고 싶다면, 클래식한 디자인이 멋스러운 ‘미스미스터(MISS MR)’의 로퍼를 추천한다. 밑창에 카무플라주 패턴이 되어 있어 독특하면서 감각적인 스타일을 살릴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