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시미어하우스, 프리미엄 라인 ‘100% 캐시미어’로 고객 강화 나서
캐시미어하우스(김병관 대표)가 전개하는 캐시미어 브랜드 ‘머레이알란(Murray Allan)’과 ‘캐시미어클라스(Cashmere Class)’ 프리미엄 라인 ‘100% 캐시미어 더블 아우터’을 선보였다.
브랜드 컨셉은 ‘Smart formal(스마트 포멀)’&’New Prep(뉴프레피)의 남성복 라인과 ‘Comfortable Minimalism(컴포터블 미너멀리즘)의 여성복 라인. 이를 토대로 도톰한 이중의 캐시미어니트를 심플하고 파워풀하게 표현했다.
텍스처가 곧 핏(Fit)’이라는 전략으로 시그니처 라인인 남성 수트 라인과 지속가능한 만족감을 추구하는 여성을 위한 캐시미어 코트 라인의 한 블록을 만들어 이너 니트웨어의 한계를 벗어나고자 한다. 특히 캐시미어를 사랑하는 고객들과 신규 캐시미어 마니아 고객을 창출해 오프라인의 활성화를 꾀하고 있다.
캐시미어하우스의 머레이알란과 캐시미어 클라스는 이러한 프리미엄 라인과 더불어 캐시미어 전문매장의 최대 강점인 셔츠 풀오버, 가디건, 베스트, 머플러 등 캐시미어 100% 니트를 데일리 웨어나 에쉴레져룩, 출근룩 등에서 자유롭게 입을 수 있는 컴포터블 라인등 으로 구성하여 시대에 감성과 함께 더욱 편안하게 고객들과 소통하고자 한다.
게다가 좋은 반응을 보이고 있는 중경량패딩의 신개념의 구스패딩을 더 부드럽고 포근한 감성으로 머레이알란의 스타일링 폭을 확대했다.
새롭게 선보인 100% 캐시미어의 모든 제품은 캐시미어하우스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