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랑콤, 언택트로 만나는 특별한 경험

글로벌 뷰티 브랜드 랑콤이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맞아 랜선에서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360 VIEW Virtual 팝업 이벤트’를 진행한다.

AD-KFA

랑콤 공식 온라인 몰을 통해 접속할 수 있는 ‘360 VIEW Virtual 팝업 이벤트’는 가상 현실(VR) 기술을 도입하여 디지털 상에서 진행되는 이색적인 팝업 이벤트로 오는 15일까지 진행된다.

AD-KFA

작년 11월에 오프라인으로 개최한 ‘뷰티 테크 아틀리에’ 행사장을 실제로 방문한 듯한 생생함을 느낄 수 있으며, 모바일과 PC 모두 접속 가능해 시간과 장소의 제약 없이 언제 어디서나 자유롭게 팝업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

또한, 랑콤의 ‘360 VIEW Virtual 팝업 이벤트’는 여러가지 존(ZONE)으로 구성되어 있어 랑콤의 베스트 셀러 ‘어드밴스드 제니피끄 에센스’부터 랑콤이 지난 15년간 연구해온 ‘마이크로바이옴’에 대한 개념, 랑콤의 혁신적인 뷰티 테크놀로지가 적용된 ‘스킨 스크린’ 및 ‘디지털 피부 진단 서비스’까지 한 곳에서 경험할 수 있다.

‘360 VIEW Virtual 팝업 이벤트’는 가상 팝업 공간에 런칭 된 서비스인만큼 오프라인에서 제공하던 서비스를 온라인에서도 체험 가능하도록 ‘디지털 피부 진단 서비스’를 연동해 전문적인 O2O(온라인과 오프라인 연계) 서비스를 구현한 것도 눈 여겨 볼 만하다.

랑콤의 ‘디지털 피부 진단 서비스’는 장소 제약없이 누구나 스마트폰을 통해 쉽고 간편하게 피부 진단과 솔루션을 제공받을 수 있는 모바일 전용 서비스로, 사용자가 본인의 셀카를 촬영한 후 업로드 하면 맞춤형 피부 진단 및 6가지 피부요소에 따른 스킨케어 솔루션을 제공받을 수 있다.

이 밖에도 행사 기간 동안 랑콤 VR 팝업 이벤트에 방문한 소비자들은 무료 샘플 신청을 통해 7일 만에 달라진 피부를 경험할 수 있는 ‘어드밴스드 제니피끄 7일 키트’를 증정 받을 수 있다. 또 ‘스킨 스크린 존’에서는 랑콤의 브랜드 뮤즈 수지가 직접 테스트한 스킨 스크린 체험기 영상을 비롯하여 새로운 브랜드 경험과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다양한 볼거리들을 만날 수 있다.

한편, 랑콤 ‘360 VIEW Virtual 팝업 이벤트’는 랑콤 공식 온라인 몰 메인 페이지를 통해 접속할 수 있다.

242 Likes
5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