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티, 11번가와 원더브라 라이브 방송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전문기업 그리티(GRITEE, Inc.)가 고객 접점을 보다 확대하고 언택트 소비 채널을 강화하기 위한 전략으로 11번가와 손잡고 라이브커머스를 진행한다.
그 첫 걸음으로 11번가 라이브방송 코너 ‘라이브11’를 통해 그리티가 국내에서 전개하는 대표 인기 언더웨어 브랜드 ‘원더브라(Wonderbra)’ 특집전 생방송을 오늘 22일 오후 5시부터 약 1시간 동안 진행한다. 이번 원더브라 라이브 특집전에서는 ‘원더볼드’, ‘와이어리스 브라렛, ‘WBX(원더브라 스포츠)’ 등 원더브라 베스트셀러 제품들을 단독 특가로 만나볼 수 있으며, 구매 고객에게는 할인쿠폰, 무료배송 등 풍성한 혜택들을 제공한다.
그리티는 지난 해 5월 11번가와 온라인 매출 활성화 사업 협약(MOU)을 맺고, 전략상품 개발 및 출시, 공동 마케팅 등에 적극 협력하며 긴밀한 협업을 이어왔다. 1020 젊은 세대의 감성에 맞는 ‘키스리퍼블릭 X 카카오프렌즈’ 콜라보 언더웨어 상품을 11번가에서 선공개해 높은 인기를 끌었으며, 꾸준히 11번가와 그리티의 대표 언더웨어들을 선보이는 기획전을 진행했다. 이번 라이브 방송도 그 전략적 협업의 일환으로 앞으로 그리티와 11번가는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라이브커머스 채널을 통해 MZ세대들에게 그리티의 대표상품들을 계속 어필해 나갈 예정이다.
그리티 1사업본부장 장성민 전무는 “코로나19 여파로 시작된 언택트 소비가 지속적으로 늘어나고 있어 자사 온라인 유통 채널 활성화는 물론 국내 대표 온라인 커머스인 11번가와의 전략적인 제휴를 앞으로도 강화해 나갈 예정”이라며, “이와 함께 10~30대를 아우르는 젊은 세대 타깃의 유통 채널과 새로운 소비 창구로 각광받고 있는 라이브커머스와 언택트 채널에 대한 투자와 지원을 아낌없이 늘려 나가고자 한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