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일난다 3CE, 벨벳 핏 파운데이션 출시
스타일난다의 크리에이티브한 코스메틱 브랜드 ‘3CE(쓰리씨이)’가 새로운 파운데이션을 선보인다.
8일, 3CE는 밀착력, 컬러감, 매트 피니쉬의 3가지 핏을 만족시켜줄 3 FIT 파운데이션, ‘벨벳 핏 파운데이션’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 벨벳 핏 파운데이션은 고운 입자의 마이크로 파우더가 피부에 녹아들 듯 밀착되어 부드러운 사용감과 강력한 지속력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벨벳처럼 부드러운 텍스쳐는 물론, 피부를 편안하게 감싸는 높은 커버력과 밀착력도 놓치지 않았다. 화사하고 고른 피부 톤을 오랜시간 유지해주는 것은 물론 번들거림을 잡아주어 깨끗한 피부표현을 완성할 수 있다. 특히 요즘같이 매일 마스크를 착용해야하는 상황에서 묻어남이 적은 세미 매트 피니쉬로 마스크 속에서도 오랫동안 보송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는 것이 강점이다.
여기에 피부톤에 맞는 일곱가지 컬러 베리에이션으로 출시되어 선택의 폭을 넓힌다. 화사하면서 자연스러운 페일 피치 컬러부터 뉴트럴톤의 딥한 베이지 컬러까지 선보여 다양한 피부 커버가 가능하다.
특히 미디엄과 딥 컬러의 파운데이션까지 출시되어 자신의 피부톤에 딱 맞는 베이스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3CE는 벨벳 핏 파운데이션 출시를 기념해 특별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벨벳 핏 파운데이션과 함께 쓰면 좋은 ‘3CE MULTI FACE CUSHION (1만 8천원 상당)’를 증정한다.
일명 ‘모공 블러 브러쉬’라 불리는 멀티 브러시로, 짧고 촘촘한 브러쉬가 피부의 요철을 섬세하고 힘있게 채워줘 피부를 매끈하게 표현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또한 최근 유튜브와 인스타그램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인플루언서와 협업을 진행한다. 유튜버 마테와 재인, 인스타그래머 리리영이 이번 제품의 모델로 함께 발탁되었으며 이들과의 협업을 통해 벨벳 핏 파운데이션의 강점인 벨벳핏과 7가지 컬러 베리에이션, 세미 매트 피니쉬를 강조하며 일상 속 메이크업부터 제품 활용 팁 등을 전수할 예정이다.
한편 3CE의 ‘벨벳 핏 파운데이션’은 스타일난다 공식 홈페이지를 비롯해 오프라인 매장 및 올리브영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