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디자이너 슈즈 브랜드 ‘렉켄(REKKEN)’이 햇볕과 파도의 에너제틱함을 고스란히 담은 21 SUMMER 컬렉션을 공개했다.
렉켄은 일렁이는 파도와 그를 견뎌내는 바위의 역동적인 모습에서 영감을 받아 새로운 애티튜드로 그들만의 여름 컬렉션을 그려내며 다양한 썸머 에센셜 아이템을 출시했다. 더욱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돌아온 샌들과 뮬은 렉켄을 사랑하는 기존 소비자들은 물론 트렌드에 민감한 패션 피플들에게도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먼저, 레더 위빙 디테일이 돋보이는 ‘위니(WEENIE)’와 ‘위브(WEEVE)’가 눈길을 끈다. 렉켄만의 고급스러운 썸머 무드를 그려낸 프리미엄 라인 슈즈로 소프트한 천연 가죽과 넓고 볼륨감 있는 스트랩이 발을 포근하게 감싸주어 편안한 착화감을 자랑한다. 또한, 와이드 스퀘어 토우와 블록 힐로 구조적인 조형미가 느껴질 뿐만 아니라 어디에나 잘 어울려 캐주얼한 데님룩에는 물론 로맨틱한 휴양지 원피스에 매치하기에도 손색없다.
언발란스한 컷 아웃 디테일과 멋스러운 실루엣을 자랑하는 ‘오델리(ODELY)’ 역시 이번 시즌 렉켄이 제안하는 썸머 아이템이다. 신규 개발된 논슬립 러버창으로 미끄럼 방지에 탁월하며 브라운, 옐로우, 아이보리 세가지 컬러로 출시되어 다채로운 스타일링 또한 가능하다.
한편, 당신의 데일리룩에 활력을 불러일으켜 줄 렉켄의 21 SUMMER 컬렉션은 온라인 W컨셉, GS몰, 렉켄 자사몰 및 가로수길점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110 Likes
7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