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사복 여신 ‘수영’의 힙한 원마일 웨어
평소 사복 여신으로 불리우는 가수겸 배우 수영이 개인 인스타그램을 통해 쿨한 사복패션을 선보였다.
수영은 블랙 스웻셔츠&쇼츠에 청키한 슬라이드와 롱한 기장의 화이트 로고 삭스를 매치해 힙한 원마일 웨어를 완성했다. 또한, 수영은 양말 위에 로고 발찌를 더해 센스 있는 샌들 코디를 연출하기도 했다.
수영이 선택한 샌들은 캘리포니아 패션&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어그(UGG)’의 퍼 라이너 스웨이드 샌들로 알려졌다. 천연 가죽의 클래식한 어퍼와 스포츠 솔이 결합된 트렌디한 벌키 슬라이드 샌들로 측면 UGG 로고 우븐 라벨 포인트를 더한 디자인과 천연 양모 안감 소재로 부드럽고 편안한 착화감을 선사한다.
뿐만 아니라, 이번 시즌 “어그는 패션을 입는다”라는 주제로 로컬 스트릿 패션 브랜드 클럽 액티비티(Club Activity)와 협업하여 샌들과 매치할 수 있는 패션 스타일링 아이템인 로고 양말과 발찌 아이템을 선보인다. 트렌디한 패션 브랜드로 한 발짝 나아간 이번 협업 아이템들은 어그의 21SS 샌들 및 슬리퍼 구매 시, 선착순으로 증정된다.
코로나로 인해 트랙팬츠, 스웻 쇼츠를 활용한 원마일 웨어 혹은 애슬레저룩 트렌드가 계속해서 이어질 이번 여름. 뜨거운 여름 햇살 속, 어그 샌들과 슬라이드 그리고 로고 양말과 발찌 아이템만 있다면 손쉽게 스트릿 무드를 연출할 수 있다.
한편, 수영이 착용한 어그 샌들은 전국 백화점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만날 수 있다.
650 Likes
6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