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X 제이미원더 컬렉션, 소장 가치 2배
컨템포러리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제이미원더가 방탄소년단과 손을 잡고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출시한다.
이번 협업은 지난해 전 세계에서 큰 사랑을 받은 글로벌 메가 히트 송 ‘Dynamite’ 곡을 주제로 아트웍을 진행했으며, 곡이 가진 꿈과 희망을 컬러감과 그래픽으로 풀어냈다.
제이미원더는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면서 ‘밸런스(Balance)’에 가장 큰 중점을 두고 제품을 기획하였는데, 이는 ‘Dynamite’가 가지고 있는 고유의 스타일과 제이미원더 브랜드만의 아이덴티티를 적절하게 넣어 성별에 구분 없이 모두가 다양하게 착용할 수 있는 유니섹스 제품 라인업을 제안하고 있다.
‘BTS X 제이미원더 컬렉션’에는 미니멀한 가방 외에도 에코백, 키링, 러기지 참, 가죽 스티커 등 제품을 선보인다. 특히 가죽 스티커는 ‘Dynamite’의 가사를 다양한 모양과 단어로 풀어내었는데, 이는 가방에 DIY로 꾸밀 수 있어 자신만의 개성을 나타낼 수 있다는 것이 또 하나의 재미 요소이다.
‘BTS X 제이미원더 컬렉션’은 6월 11일 오전 11시부터 제이미원더 자사몰 오픈을 시작으로 6월 24일부터 커머스 플랫폼 위버스샵(Weverse Shop), 무신사(Musinsa), 더한섬닷컴 (thehandsome) 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오프라인 스토어로는 18일 폼 더현대서울과 폼더스토어 무역점을 시작으로 성수동 팝업매장과 백화점 등 다양한 채널에서 만나 볼 수 있다.
한편, 올해 초 삼성 갤럭시 S21과의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성공적으로 출시한 제이미원더는 이번 ‘BTS X 제이미원더 컬렉션’ 출시로 다음 행보가 더욱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