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여름, 일상에서 즐기는 패밀리룩
최근 야외 활동하기 좋은 날씨가 이어지면서 가족 단위 나들이객이 늘고 있다. 아이와 함께 좀 더 특별한 하루를 보내고 싶다면 일상 또는 피크닉이나 휴양지에서 연출할 수 있는 패밀리룩을 참고해 보면 좋을 것이다.
#일상에서 즐기는 시원한 린넨 패밀리룩
일상 속에서 자연스러운 패밀리룩을 연출하고 싶다면 여름의 분위기가 담긴 린넨 아이템으로 맞춰보는 건 어떨까. 같은 소재에 비슷한 톤의 컬러로 통일감을 준 린넨룩은 편안한 느낌으로 부담스럽지 않은 패밀리룩을 연출할 수 있다. 또한 린넨은 소재 특성상 내구성이 강하고 통기성이 좋아 무더운 여름에 착용하기 좋다.
올 시즌 아르켓(ARKET)은 린넨 패밀리룩을 연출하기에 수월한 아이템들을 선보였다. 다양한 핏과 컬러의 여성, 남성, 키즈 아이템으로 구성된 아르켓 린넨 컬렉션은 부드러운 형태와 클래식한 디테일 느낄 수 있다. 컬러는 다크 블루와 천연 린넨 특유의 표백되지 않은 자연스러운 베이지를 중심으로 한 뉴트럴 톤으로 구성되었다.
조금 심심해 보일 수 있는 아이들 룩에는 포인트 아이템을 매치하는 것도 방법이다. 스페인 아동복 브랜드 타오(TAO: The Animals Observatory)의 레터링이 새겨진 버킷햇을 매치하면 더욱 발랄한 느낌으로 연출할 수 있다.
#해변이나 수영장에서 즐기는 타월링 & 스트라이프 룩
올여름 해변이나 수영장에서 물놀이를 계획 중이라면 아르켓이 선보인 타월링 & 스트라이프 아이템을 활용해보자. 테리 클로스라고 불리는 타월 소재로 만들어져 특유의 가벼움과 부드러운 촉감을 느낄 수 있으며 흡수력이 좋아 아이들과 함께 물놀이 후에도 적합하다.
아르켓의 타월링 & 스트라이프 캡슐 컬렉션은 뉴트럴 톤의 솔리드 컬러와 파스텔 톤으로 구성되었으며, 클래식한 스포츠 웨어에 세련되고 현대적인 미학을 담았다. 손쉬운 여름 스타일을 위한 티셔츠, 쇼츠, 상의, 드레스 등 여성과 남성 키즈를 위한 활용도 높은 아이템들을 만나볼 수 있다.
스타일링 팁으로, 상의는 여름에 더욱 사랑받는 스트라이프 패턴으로 시원한 느낌을 더하고 하의는 화이트나 베이지 컬러로 통일한다면 깔끔한 패밀리룩을 연출할 수 있다. 여기에 각종 소지품을 넉넉히 담을 수 있는 에코백과 햇빛을 가려줄 모자는 필수로 매치해보자. 에코백과 모자는 모두 타오 제품으로, 다채로운 컬러로 룩에 특별함을 더한다.
#엄마와 딸의 특별한 나들이, 러블리 드레스룩
엄마와 딸이 함께 특별한 나들이를 즐길 수 있는 아이템으로 앤아더스토리즈(& Other Stories)의 키즈 캡슐 컬렉션을 소개한다.
앤아더스토리즈가 브랜드 론칭 이후 최초로 선보인 이번 키즈 캡슐 컬렉션은 로맨틱하고 우아한 매력을 느낄 수 있는 드레스와 세트를 만나볼 수 있다. 스모크 바디와 러플 슬리브, 퍼프 숄더 등 사랑스러운 디테일이 가득한 아이템들로 보기만 해도 화사하고 사랑스러운 모녀 패밀리룩을 연출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이번 컬렉션 아이템들은 전부 지속 가능한 소재, 오가닉 코튼으로 만들어져 피부가 약한 아이들도 안심하고 착용할 수 있다. 구성은 엄마를 위한 폭넓은 사이즈의 드레스와 1세에서 8세까지 아동을 위한 매칭 코디 세트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