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일링의 마무리 트렌디한 여름 액세서리 스타일링
더워지는 여름에 가장 잘어울리는 패턴은 다연 타이다이다. 자유분방함을 나타내는 타이다이 프린트는 다양한 컬러믹스들이 있는데 패턴이 화려하기 때문에 심플한 아이템과 매치하면 과한 패턴이라도 무난하게 연출 할 수 있다. 디스퀘어드2 화이트 민소매 티에 블루, 화이트 컬러가 믹스된 스텔라 매카트니의 타이다이 핫팬츠를 매치하면 전체적으로 심플해 보이는 화이트룩에 타이다이 팬츠 하나로 시원해 보이는 포인트 스타일링을 완성 할 수 있다. 또한, 닥터마틴의 발목이 돋보이는 스트랩 샌들과 함께 매치하면 늘씬한 각선미를 더욱 돋보이게 해줄 수 있을것이다.
이외에도 한층 더 완성도 있는 스타일링을 연출하고 싶다면 프로엔자 스쿨러의 타이다이 토트백과 마르니 플라워 패턴 목걸이 그리고 아크네 스튜디오 볼캡으로 캐주얼 한 스포티룩을 완성해보는 건 어떨까.
여름 필수 패션 아이템 중 하나인 비비드한 컬러 아이템으로 눈길을 끄는 포인트를 주는 건 어떨까. 막스마라의 레드 컬러 티셔츠는 휠라의 블랙 숏 팬츠와 함께 매치하면 각각의 컬러가 한층 더 돋보일 수 있는 스포티한 캐주얼룩을 연출 할 수 있다. 특히, 마르니의 컬러 스카프로 자칫 단조로워 보일 수 있는 룩에 사랑스러운 포인트를 줄 수 있으며 혹은 모스키노의 볼드한 베어링 네크리스로 강렬하면서도 시크한 원마일웨어 스타일링을 연출 할 수 있다.
이외에도 넉넉한 수납공간으로 야외 활동 시 실용성까지 겸비할 수 있는 사카이 슬링백과 이자벨마랑 에뚜왈의 옐로우 토트백은 여름에 어울리는 채도 높은 컬러로 액세서리 하나로 포인트 주기 좋으며, 마지막으로 다양하게 매치하기 좋은 라코스테 풋웨어의 스니커즈는 남녀노소 연령대에 구애 받지 않은 캐주얼한 데일리룩 스타일을 완성 할 수 있다.
여름에 패턴 원피스를 구매한 경험은 한번쯤 있을 것 이다. 패턴 원피스는 어떻게 입느냐에 따라 전체적인 룩의 분위기가 확확 달라지기 때문에 포인트 액세서리로 다양한 스타일링을 연출 할 수 있다. 스텔라 매카트니의 패턴 원피스에 이자벨마랑 에뚜왈의 뱅글과 브레이슬릿을 매치하여 시원한 휴양지룩을 연출 하거나 아크네 스튜디오의 에스닉한 패턴의 토트백 혹은 알렉산더왕 카드홀더에 레이첼콕스, 마이클 코어스의 샌들을 매치하여 일상속에서도 휴양지룩 처럼 시원해보이는 원마일웨어 룩을 완성 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여름 패션을 완성 시켜줄 수 있는 다양한 소재의 가방을 추천한다. 여름하면 빼놓을 수 없는 PVC 소재의 휠라 숄더백과 휴양지룩을 완성하기에 안성 맞춤인 스텔라 매카트니의 라피아백은 여름 휴가철에 활용도 높은 가방으로 추천한다.
평소 무난하고 심플한 룩을 선호한다면 브라운컬러가 돋보이는 MCM의 토트백과 단조로운 룩에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스트라이프 패턴의 마르니 토트백을 추천한다. 또한, 가벼운 무게감을 자랑하는 아크네 스튜디오 미니 크로스백은 어디에서든지 간편하게 들기 좋으며 마지막으로 체인 스트랩 포인트가 돋보이는 위크엔드 막스마라 가방은 연령대에 상관없이 실용적이면서도 데일리로 들기 안성맞춤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