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더브라, 팔팔한 혜택담은 #88원더데이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전문기업 그리티(GRITEE, Inc.)가 언더웨어 업계 최대 규모 행사인 ‘원더데이’를 맞아 온∙오프라인과 홈쇼핑 채널을 통해 대규모 브랜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올해 8년째로 진행하는 ‘원더데이’는 그리티가 매년 8월 8일로 지정한 원더브라의 브랜드 기념일이다. 브라컵 모양을 연상하는 숫자 8이 두 번 겹치는 날짜인 8월 8일을 브랜드 데이로 정해 원더브라 특유의 강점인 ‘더블 볼륨 업’ 효과를 강조하고 지속적으로 알려왔다. 원더데이는 원더브라를 아직 경험하지 못한 신규고객들을 위한 다채로운 혜택을 마련해 즐거운 언더웨어 쇼핑 경험을 선사하고, 원더브라에 대한 아낌없는 관심과 사랑을 보내준 고객들을 위한 감사의 의미를 담아 기획했다.
2021년 원더데이는 특히 코로나19로 지쳐 있는 소비자들을 위로하고 건강하고 팔팔했던 일상으로 되돌아갈 수 있기를 응원하는 메시지를 담았다. 또한 원더브라의 더블 볼륨 업을 상징하는 ‘88’과 생기 있고 힘찬 모습을 의미하는 단어 ‘팔팔’의 중의적 의미도 담겨있다. 그리티는 이번 원더데이의 행사 취지에 걸맞게 파격적이고 풍성한 혜택으로 진행한다.
원더브라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8월 8일 원더데이에 앞서 6일부터 16일까지 전 품목 50%의 파격 세일을 진행한다. 또 매장을 방문한 원더브라 멤버십 고객에게 행사 기간 중 제품 구매 시, 기본 포인트 3%와 추가 5%를 더한 총 8%의 파격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평소 원더브라를 경험해보고 싶었던 고객이라면 이번 원더데이 행사 기간 중 매장에 방문해 신규회원으로 등록하면 멤버십 혜택을 동일하게 누릴 수 있다. 또한 모든 원더브라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철저한 코로나19 방역 수칙 준수 하에 운영된다.
이 외에도 2021 원더데이는 홈쇼핑 특집 방송으로도 만날 수 있다. 8일에는 GS홈쇼핑에서 ‘내 몸 긍정주의’ 트렌드에 맞춰 원더브라의 ‘와이어 프리’ 특집전을 진행한다. 와이어리스 브라 4종과 팬티 4종, 세컨팬티 4종을 포함해 총 12종 구성을 84,5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방송 중 구매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40명에게 순금1돈을 증정하는 깜짝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22일에는 현대홈쇼핑에서 원더데이를 맞아 원더브라의 히트 상품이기도 한 ‘더블 노 와이어’의 특집 방송을 진행한다.
그리티는 원더브라의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공식 SNS 채널을 통해서 사전 이벤트부터 시작해 온라인몰과 오프라인 매장, TV홈쇼핑에서 진행될 올해 원더데이의 메인 프로모션들의 자세한 내용을 알리고 참여를 독려할 예정이다.
그리티 윤석빈 전략기획실장은 “원더데이는 매년 지속해오고 있는 원더브라 및 언더웨어 업계의 최대 규모 행사로 올해는 ‘코로나19 이전의 평범한 일상을 염원(Pray)함과 동시에 8월에는 건강하고 팔팔한 일상으로 되돌아가자(Re:play)’라는 메시지와 함께 풍성한 혜택을 담아 기획했다”며, “오늘부터 온라인몰을 시작해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홈쇼핑 특별 방송까지 진행될 예정이니 기존 원더브라 고객은 물론 아직 경험하지 못한 분들까지 모두 다채로운 혜택을 누려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