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인플루언서들의 멋스런 캔버스백 스타일링

인플루언서들의 멋스런 캔버스백 스타일링 | 1
<사진제공=모이나(Moynat)>

파리지앵의 우아한 여행 철학을 담은 프랑스 백 & 트렁크 브랜드 모이나(Moynat)에서 트렌디하고 영한 감성의 프렌치 패션 인플루언서들과 함께 다가오는 가을을 위한 ‘오! 토트 컬렉션’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인플루언서들의 멋스런 캔버스백 스타일링 | 2
<사진제공=모이나(Moynat)>

프랑스를 대표하는 9명의 패션 인플루언서들과 함께 선보여진 ‘오! 토트 컬렉션’은 데일리 백으로 활용하기 좋은 쇼퍼 백 스타일의 시그니처 캔버스 백 제품들로, ‘오! 리본 토트’ & ‘오! 리본 듀오 토트’ 두 가지 라인으로 선보이고 있다.

인플루언서들의 멋스런 캔버스백 스타일링 | 3
<사진제공=모이나(Moynat)>

먼저, 화이트 가디건과 블랙 팬츠에, 블랙 선글라스와 베레모를 매치하여 완벽한 블랙 앤 화이트 룩으로 완성한 인플루언서는 베이지 컬러의 ‘오! 리본 듀오 토트(Oh! Tote Ribbon Duo)’을 매치하여 부드러움을 더했다. 활짝 핀 해바라기 꽃다발을 넣을 정도로 넉넉한 사이즈를 자랑하는 이 백은 기존 캔버스 1920 백의 클래식함을 유지하면서도 앞면에 컬러풀한 스트라이프 패턴의 트리 리본으로 현대적인 감각을 더한 백으로 재해석하였다.

인플루언서들의 멋스런 캔버스백 스타일링 | 4
<사진제공=모이나(Moynat)>

반면, 화이트 셔츠와 데님 팬츠 또는 데님 점프 수트와 함께 매치한 인플루언서들은 심플한 스타일링에 클래식한 브라운 컬러의 ‘오! 리본 토트(Oh! Tote Ribbon)’를 매치하여 포인트를 주었다. 모이나의 ‘M’을 활용해 디자인한 이 백은 아이코닉한 이니셜 캔버스 소재에 앞면 중앙으로 스트라이프 패턴이 더해져 한층 영하고 스포티한 감성으로 탄생했다. 또한 중앙에는 모이나 로고가 새겨져 모이나의 장인 기술과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담았다

인플루언서들의 멋스런 캔버스백 스타일링 | 5
<사진제공=모이나(Moynat)>

프렌치 패션 인플루언서들이 사랑하는 모이나의 오! 토트 컬렉션은 국내에서는 메종 모이나 신라, 모이나 신세계 강남점 총 2곳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

390 Likes
4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