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컨버스 X 펑첸왕, 투인원 척 70 출시

스트릿 문화의 아이콘으로 자리 잡은 컨버스(CONVERSE) 가 펑첸왕(Feng Chen Wang) 과 콜라보레이션 ‘투인원 척 70’ 을 출시한다.

펑첸왕(Feng Chen Wang)은 중국에서 태어나 런던에서 활동하고 있는 디자이너로, 관습에 도전하는 해체주의적 스타일을 추구하며 독창적인 미적 감각의 컬렉션을 전개하고있다.

특히 두 가지 스니커즈를 하나로 결합한 컨버스 X 펑첸왕의 ‘투인원 척 70’ 오리지널 디자인은 펑첸왕의 ‘My Half’ 컬렉션에서 처음 공개된 후 지난해 10월 출시되며 많은관심을받았던모델이다.

펑첸왕은 콘크리트를 연상시키는 대담한 가죽 디자인을 활용해 시그니처인 투인원 척 70을 새롭게 선보인다. 독특한 그래픽이 두가지의 스니커즈를 온전한 하나로 엮으며 한층 더 깊이 있는 차원의 레이어드 디자인이 탄생했다.

컨버스 X펑첸왕 투인원 척 70은 콘크리트에서 영감을 받은 독특한 디자인으로, 가죽에표현된생생한그래픽은마치스니커즈가콘크리트에갇힌것만같은착시를일으키는 것이 특징이다. 컬러는 콘크리트의 회색, 그리고 그와 대조되는 밝은 분홍색으로 출시되어 디자인에 새로움을 더했고 슈레이스를 감아 묶을 수 있는 힐 루프, 펑첸왕 브랜딩의 힐탭으로 포인트를 주었다.

컨버스 X 펑첸왕 투인원 척 70은 10월 12일 온라인 컨버스 공식 홈페이지, 오프라인 컨버스 (홍대, 서면), 케이스스터디 강남, 카시나 한남, 10CC 명동 에비뉴엘, 비이커 청담에서 만나볼 수 있다.

233 Likes
7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