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BOOK

엔에프엘, 크리에이터 유소나와 함께한 화보

더네이쳐홀딩스(대표 박영준)가 전개하는 아메리칸 스포츠 컬처 브랜드 엔에프엘(NFL)이 인기 크리에이터 유소나와 이색 협업에 나섰다.

유소나는 약 63만 명의 구독자를 지닌 국내 유튜버다. 일상에서부터 게임, 음악에 이르기까지 다채로운 콘텐츠를 선보이며 MZ세대를 중심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음반 발매 및 게임 콜라보를 통한 의류 모델 활동 등 폭넓은 분야에서 자신만의 매력을 뽐내며 활약하고 있다.

엔에프엘은 유소나의 일상 속 스타일을 콘셉트로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유소나는 맨투맨, 후디를 활용해 요즘 날씨에 입기 좋은 이지 캐주얼룩을 연출하기도 하고, 플리스 재킷과 숏 다운 등 FW 시즌 대표 아이템을 매치해 웨어러블하면서도 트렌디한 스타일을 완성했다. 엔에프엘과 유소나의 다양한 스타일링이 담긴 화보 영상은 10월 8일(금) 유소나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엔에프엘은 화보 영상 공개와 함께 ‘유소나가 쏘나유’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해당 프로모션은 아노락 · 다운 · 맨투맨 · 후디 등 유소나가 화보에서 착용한 제품들을 대상으로 최대 20% 할인이 적용되며, 10월 8일(금)부터 17일(일)까지 온/오프라인에서 동시 진행된다.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히든 페이지 주소 및 쿠폰 번호는 유소나 유튜브 채널 내 화보 영상 더보기 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1.4k Views
5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