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BOOK

뉴발란스, ‘아이유’와 함께한 21FW 캠페인 화보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NEW BALANCE) 2021 F/W시즌을 맞아 브랜드 앰배서더 아이유와의 호흡을 맞춘 두 번째 캠페인이 공개됐다.

앞서 뉴발란스는 아이유를 브랜드 앰버서더로 발탁하며, 다양한 협업을 진행 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번 두 번째 캠페인에서 뉴발란스는 ‘나 자신, 나만의 빛을 찾아 떠나는 여행’이라는 메시지를 담았다.

아이유는 여행을 즐기는 컨셉의 화보에서 뉴발란스의 코듀로이 트랙셋업과 스포츠 기모셋업 등 활용도가 뛰어나면서도 패션 감각이 돋보이는 아이템을 착용하였다. 자신만의 자유로운 방식으로 가을 스타일링을 멋스럽게 표현했다.

뉴발란스 코듀로이 트랙 셋업은 △UNI NB 코듀로이 트랙자켓 △UNI NB 코듀로이 트랙 조거팬츠로 구성된다. 코듀로이 소재를 활용한 세련된 디자인으로 편안하면서도 개성을 살린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다. 스포티한 절개 라인이 들어가 있어 활동적인 느낌을 주는 디자인의 트랙자켓은 활용도가 높아 데일리 코디용으로 좋다.

트랜 조거팬츠는 허리부터 허벅지까지 여유로운 실루엣으로 제작되어 활동에 편하며, 밑단을 잡아주는 조거 스타일로 스타일과 편안함을 모두 챙길 수 있다. 또한, 코듀로이 소재에 어울리는 클래식한 뉴발란스 플라잉 로고가 앞쪽에 위치해 포인트를 준다.

NB클래식 스포츠 기모 셋업은 △UNI NB클래식 기모 맨투맨 △UNI NB클래식 기모 조거 팬츠로 완성된다. 아메리칸 스포츠 컨셉의 기모 맨투맨은 오버핏 상의로 어깨 선이 드롭되어 전체적으로 여유 있는 트랜디 핏을 낼 수 있다.

기모 조거 팬츠는 조거핏을 가장 잘 살려주는 디자인으로 자주 손이 갈 아이템이다. 두 제품 모두 고중량 기모 원단으로 제작되어 멋스러운 핏을 완성시켜주며, 따뜻하고 부드러운 기모 소재가 보온성을 극대화해 겨울 시즌에도 입을 수 있다. 여기에 면과 폴리에스터를 혼용한 원단으로 만들어져 내구성이 뛰어나며, 형태 안정성이 우수하여 여러 번 세탁을 해도 형태 변형이 적다.

한편, 뉴발란스와 아이유가 함께한 두 번째 캠페인 화보와 착용한 제품은 뉴발란스 공식 온라인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67 Likes
4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