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크리스찬 루부탱, SS22 여성 컬렉션과 루비일루전

지난 몇 시즌 동안 제페토를 비롯한 혁신적인 디지털 채널을 활용해 컬렉션을 공개해온 크리스찬 루부탱(Christian Louboutin)은 SS22 여성 컬렉션을 위해 새로운 도전을 시도했다. 파리 라틀리에 데 뤼미에르(L’Atelier des Lumières)에서 진행된 ‘루비일루전(Loubillusions)’은 360도 체험형 컨텐츠를 제공했다.

19세기 주조 공장이었던 라틀리에 데 뤼미에르는 루비일루전을 위해 디지털 아트 뮤지엄으로 변신했다. 참석자들은 3,000평방미터를 넘는 넓은 공간에서 디자이너 크리스찬 루부탱이 받은 영감에 대한 애니매이션을 체험했다. SS22 컬렉션 속 4개의 테마를 담은 각각의 애니매이션은 폭포, 여름 등을 주제로 선보여졌다.

루비일루전에서는 크리스찬 루부탱의 새로운 핸드백 컬렉션, 카라스카이(Carasky)가 공개되었다. 카라스카이는 보석과 왕관, 열정에서 영감을 얻은 컬렉션으로 밝고 화려한 스타일을 보여준다. 심미적인 4개의 카라 스파이크(Cara Spikes)가 특징으로 다양한 사이즈로 만나볼 수 있다.

파리에서의 이벤트에 참석하지 못해도 다양한 애니메이션 효과가 더해진 웹진으로 루비일루전을 체험할 수도 있다. 루비일루전 웹진에서는 크리스찬 루부탱의 새로운 컬렉션을 증강현실로 만나볼 수 있다.

22 Likes
4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