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쏘, NBA 75주년 기념 스트랩 & 슈퍼스포츠 컬렉션 협업
NBA 공식 타임 키퍼 티쏘(TISSOT)에서 NBA 75주년 기념 스트랩 컬렉션과 신제품을 출시한다.
2022년 1월 20일 75주년 시즌을 맞이한 NBA(전미농구협회)를 기념하기 위해 티쏘는 23개의 흥미롭고 새로운 스트랩으로 슈퍼스포츠 컬렉션을 선보인다. NBA 공식 경기 공에 사용된 것과 동일한 가죽으로 제작된 윌슨® 에디션 스트랩은 NBA 팬들에게는 필수 아이템이다. 이 컬렉션은 LA레이커스, 마이애미 히트, 시카고 불스 등 11개 NBA 팀에서 영감을 받은 스트랩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블랙 슈퍼스포츠의 아이코닉한 룩에 생동감 있는 반전을 선사한다.
해당 컬렉션을 통해 티쏘 슈퍼스포츠 크로노는 기존 스타일을 유지하면서 그날의 스타일과 기분에 맞춰 시계에 변화를 줄 수 있다. NBA 팬 뿐만 아니라 삶의 모든 순간을 포착하는 세련된 사람들에게도 시계와 스트랩의 다양한 조합이 패션과 기능 두 가지 모두 만족시켜줄 유능한 스포츠 시계를 제안한다.
또한 티쏘는 슈퍼스포츠 컬렉션에 고유한 디테일이 있는 러버와 패브릭이 함께 적용되어 신선하고 스포티한 매력이 있는 세 가지 새로운 모델을 선보인다. 블랙 모델은 초침 덕분에 노란색을 띄고 있으며 블랙 스트랩과 함께 제공되고, 다른 모델은 세련된 샌드 컬러가 돋보이는 디테일과 그에 어울리는 브레이슬릿이 매치되어있다. 세 번째 모델은 카운터와 다이얼 내부 링처럼 블루와 실버 색상이 특징이고 실버 스티치가 있는 블루 스트랩도 함께 제공된다. 세가지 모델 모두 새로운 NBA 스트랩에 믹스 앤 매치 할 수 있다.
NBA 75 주년을 기념하여 출시된 신제품과 스트랩 컬렉션을 통해 간편하면서 재미있게 매일 색다른 룩을 선보일 수 있는 스포츠 시계를 경험해보길 추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