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세아 그룹 스앤에이(대표 김기명)와 정구호 크리에이티브 디렉터가 손잡고 MZ타깃 스트리트 캐릭터 브랜드 ‘T’를 새롭게 론칭한다.
‘T’는 ‘Boderless Liberal(자유주의)’이라는 키워드를 철학으로 삼아, 독창성과 창조성, 진정성을 가진 MZ세대를 타깃으로 문화, 패션 및 성별에 관한 무한한 자유를 지향한다. 이러한 콘셉트를 바탕으로 ‘T’는 다양한 코디네이션이 가능한 베이직 라인인 ‘T ESSENTIAL’을 중심으로, 액티브 요소가 가미된 라인인 ‘T ALTERACTIVE’, 스트리트 웨어 라인인 ‘T LIBERAL’, 콜라보를 기반으로 한 캡슐 라인인 ‘LSRS’까지 총 4가지의 라인으로 구성한 컬렉션을 선보인다. 매장 인테리어는 친환경적인 디자인으로 구성해 타일과 우드의 조화를 통한 현대적인 감각이 돋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그 외에도 ‘T’는 이번 론칭을 기념하여 아티스트 장가노 / 뮤지션 마미야 / 일렉트로닉 디제이 겸 포토그래퍼 소마킴 / 무용수 최호종 / ID 매거진 한송인 등의 아티스트들과 개성 있는 5인 5색의 캠페인 촬영을 통해 MZ 세대만의 라이프 스타일과 감성을 제대로 표현해 냈다.
한편, 공식 홈페이지의 ‘T트리스’ 게임 이벤트, 매장 내 장가노 작가의 드로잉 쇼, 소마킴의 디제잉 등 다양한 온, 오프라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T는 3월 롯데백화점 인천터미널점, 현대백화점 판교점 팝업 스토어 등을 시작으로 매장 전개를 시작한다. .
1.7k Likes
7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