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일런스, 더현대 서울에 신규 매장 오픈
미니멀리즘을 대표하는 디자이너 브랜드 인사일런스(INSILENCE)가 더현대 서울에 신규 매장을 오픈했다.
인사일런스는 기본에 충실한 베이직한 디자인을 바탕으로 실용성을 추구하고 동시대적 취향을 인사일런스만의 미니멀한 방식으로 풀어내는 컨템포러리 브랜드다. 편안한 착용감과 자연스러운 실루엣은 기본, 소재와 제작 과정에서도 뛰어난 퀄리티를 추구한다.
더현대 서울 지하 2층에 위치한 인사일런스 매장은 브랜드의 첫 번째 백화점 매장이다. 지난해 11월에 진행한 팝업스토어의 큰 인기와 성과가 정식 매장 오픈까지 이어졌다.
더현대 서울 매장은 인사일런스 맨과 우먼 컬렉션은 물론 슈즈와 벨트 등의 액세서리 라인도 함께 소개된다. 특히 완벽한 재단과 세심하게 매칭된 페브릭 텍스쳐로 인사일런스의 미니멀한 감성을 오롯이 구현한 2022 SS 컬렉션의 전 라인을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다.
인사일런스는 매장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멤버십 가입 시, 손소독제를 한정 수량으로 증정하며, 3월 한 달간 전 상품 10% 할인을 진행한다. 인스타그램을 통해 방문 인증을 한 고객에게는 5% 할인이 추가로 제공된다.
또한, 3월 15일에는 이태리 베지터블 램스킨 소재로 제작된 램스킨 자켓과 블레이저, 팬츠, 스커트 셋업 및 니트류로 구성된 인사일런스 우먼의 22 SS 2차 라인업이 발매되며, 맨즈 컬렉션의 5차 발매도 진행된다. 맨즈 컬렉션은 포버튼 형태의 유니크한 블레이저 셋업과 라이트 코튼 블레이저 셋업, 수피마 코튼 롱슬리브와 피셔맨 샌들 등이 소개될 예정이다. 새로운 라인업은 더현대 서울 매장과 공식 홈페이지, 무신사, 29CM에서도 동시 발매된다.
한편, 인사일런스는 더현대 서울 매장 오픈을 시작으로 오프라인 사업을 본격화한다는 계획이다. 오는 7월에는 현대백화점 목동점을 오픈할 예정이며, 신세계백화점 대구점과 강남점 등에도 추가 입점해 유통 채널을 점차 확장해 나갈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브랜드 홈페이지와 공식 SNS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