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2K’ 패션 트렌드, 다시 돌아온 케이블 니트
감성 캐주얼 브랜드 헤지스(HAZZYS)가 이번 시즌 주력제품으로 컬러풀한 케이블 니트를 출시하고 관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헤지스가 최근 급부상한 ‘Y2K(세기말)’ 패션 트렌드를 반영한 케이블 니트를 선보인다. 일반 코튼에 비해 모장이 길어 면의 캐시미어라고 불리는 수피마 코튼 100% 소재를 사용해, 견고한 품질을 오래도록 유지하고 고급스러운 착용감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헤지스를 상징하는 로고 포인트 자수를 적용해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더했다.
헤지스 케이블 니트는 총 6가지 색상으로 출시된다. 화사한 봄이 연상되는 옐로우, 그린, 아이보리부터 생동감 있는 블루, 오렌지 등의 포인트 컬러까지 다양하고 화사한 색감으로 구성됐다. 본격적인 봄 날씨에 하나만으로도 포인트를 주기 좋은 아이템으로, 이번 시즌 인기 패션인 ‘프레피룩’을 연출하기에 용이하다. 치노팬츠, 데님팬츠 등 캐주얼한 아이템은 물론, 슬랙스, 옥스포드 셔츠와 매치해도 손쉽게 정통 프레피룩 을 완성할 수 있다.
헤지스는 케이블 니트 출시를 기념해 오는 4월 8일까지 ‘헤지스 니트 인 서울(HAZZYS KNIT IN SEOUL)’ 이벤트도 진행한다. 서울 곳곳에 숨어있는 헤지스 니트 화보 광고를 찾아 사진을 찍은 뒤 ‘#HAZZYS’, ‘#헤지스’, ‘#헤지스니트’ 해시태그와 함께 인증샷을 개인 SNS(인스타그램)에 게재하면, 추첨을 통해 10명의 참여자들에게 화보 속 케이블 니트를 선물로 증정하는 행사다.
한편, 헤지스의 케이블 니트는 전국 헤지스 매장 및 헤지스닷컴, LF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헤지스닷컴 프로모션 페이지 및 브랜드 SNS(@hazzys_daily)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