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클로젯, 그랜드 하얏트제주에 오프라인 쇼룸 오픈
고태용 디자이너의 ‘비욘드클로젯(Beyond Closet)’이 제주에 첫 오프라인 매장을 오픈했다.
비욘드클로젯은 지난 17일(금), 제주드림타워(그랜드 하얏트제주) 3~4층에 위치한 한컬렉션(HAN Collection) K패션몰에 입점했다고 전했다. 한컬렉션은 글로벌 패션 시장에서 주목받고 있는 200여 명의 K패션 디자이너 브랜드를 한곳에 모아둔 국내 최대 규모의 K패션 전문 편집숍으로, 곳곳에 마련된 감각적인 포토제닉 스페이스와 세련된 분위기로 관광객들은 물론 제주 현지 도민들에게도 인기를 끌고 있다.
비욘드클로젯은 이곳에 새롭게 매장을 구성해 선보이며 기존의 비욘드클로젯과는 또 다른 매력을 대중들에게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그동안 주로 자사몰과 무신사, W컨셉, 29CM 등의 온라인 편집숍을 통해 만나볼 수 있었던 만큼 이번 제주 오프라인 매장 오픈은 일찍부터 소비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비욘드클로젯의 제주 쇼룸에서는 제주도 익스클루시브 아이템들을 중심으로 바캉스 무드의 남&여 커플 패션 아이템과 데일리 이지웨어 등 다채로운 신규 컬렉션을 출시, 제주를 방문하는 많은 이들에게 K패션의 정수를 보여주고자 한다.
고태용 디자이너는 “K팝을 비롯해 영화, 드라마까지 한국의 문화가 전 세계인의 관심을 받으면서 K패션의 인기 역시 날로 올라가고 있다”라며, “제주드림타워에 위치한 한컬렉션은 외국 관광객이 가장 손쉽게 K패션을 만날 수 있는 공간으로 그 의미가 깊은 만큼, 비욘드클로젯만의 특색을 살린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비욘드클로젯의 제주 매장은 제주드림타워(그랜드 하얏트제주) 한컬렉션 4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영업시간은 오전 8시부터 오후 10시까지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