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다미아니의 남자, 대세 배우 ‘손석구’
100여년 전통의 이탈리아 하이 주얼리 브랜드 ‘다미아니(DAMIANI)’가 현재 대한민국에서 가장 ‘추앙’ 받고 있는 남자 배우 ‘손석구’를 모델로 발탁했다고 발표했다. 배우 손석구는 최근 드라마에서 다미아니 제품을 착용한 것이 인연이 되어 이번 다미아니 모델 활동을 시작하게 되었다.
그가 착용한 목걸이인 ‘벨에포크’ 컬렉션은 창립자 엔리코 다미아니가 19세기 후반 새로운 영감과 기술 발견으로 찬란했던 프랑스 파리 ‘벨에포크(Belle Epoque)’ 시대의 황홀함과 풍요로운 낙천주의에 영감을 받아 탄생시킨 다미아니의 대표적인 컬렉션으로, 배우 손석구가 가지고 있는 무게감과 그가 지닌 남성적인 카리스마, 동시에 부드러운 매력은 브랜드가 추구하는 이탈리아 스타일에 완벽하게 부합한다.
다미아니는 손석구와의 활동을 공식적으로 알리며, 롯데 에비뉴엘 월드타워 다미아니 플래그쉽 오픈을 축하하기 위해 부티크를 방문한 손석구의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손석구 착용 제품 역시 ‘벨에포크’ 컬렉션으로, 앞으로 다미아니와 함께하는 그의 활동이 기대된다.
한편 손석구는 영화, 드라마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폭 넓고 카리스마 있는 연기 스펙트럼을 입증해온 배우로, 그 만이 가지고 있는 카리스마와 부드러움으로 남녀노소 모두에게 추앙받고 있는 배우다.
1.7k Likes
5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