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렌치 모던 럭셔리 브랜드 쟈딕앤볼테르가 이효리와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이효리는 유러피안 무드의 저택 안에서 프렌치 시크의 절정을 보여주는 쟈딕앤볼테르와 만나 그녀만의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선보였다.
이효리가 착용한 쟈딕앤볼테르의 2022년 F/W 컬렉션은 움직임에 따라 자연스레 실루엣을 타고 흐르며 자유로움을 표현한 룩이 돋보이는데, 특히 에스닉 무드의 니트 원피스와 부드럽게 몸을 감싸는 실크 소재 드레스, 컬러풀한 니트와 아우터들이 더욱 임팩트 있게 다가온다.
오랫동안 함께 작업해 오던 이효리와 쟈딕앤볼테르가 만나 더욱 완벽한 연출을 할 수 있었고, 이효리의 대담한 사고와 그로부터 파생된 아름다움이 화보 속에 담기에 충분 했다. 특히 이번 컬렉션에서는 브랜드 25주년을 맞아 글로벌 아티스트들과 콜라보 작업으로 탄생된 제품들도 이효리가 착용을 하여 의미를 더했다.
쟈딕앤볼테르는 에코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voltAIRe respect’ 프로그램을 적극적으로 실행하고 있다. 특히 무분별한 방목으로 인한 환경 생태계 파괴를 막기 위해 리사이클 캐시미어(재활용 캐시미어)와 페이크 퍼, 친환경적인 에코 진 등을 꾸준히 선보이고 있다.
이처럼 많은 제품들이 지속 가능한 소재를 사용하여 만들어지고 있으며, 글로벌 친환경 인증을 받은 후 출시되고 있다. 쟈딕앤볼테르의 이러한 아이덴티티는 환경을 사랑하고 동물 보호에 앞장서는 이효리의 가치관과 완벽한 일치를 이루며 오랫동안 그들의 인연을 더욱 빛나게 한다.
더 자세한 화보와 인터뷰는 매거진<데이즈드> 10월 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