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블랑(Montblanc)에서 신제품 사토리얼 컬렉션 출시를 기념하여 마크 메이커(브랜드 엠버서더) 이진욱과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에 선공개된 남성 패션잡지 <아레나 옴므 플러스> 2월호 화보 속 이진욱은 우수에 찬 깊은 눈빛과 그윽한 분위기로 독보적인 아우라를 자아내며 몽블랑의 신제품 사토리얼 레더 컬렉션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화보는 성공한 남성의 개인 서재를 연상케 하는 공간에서 촬영이 진행되었으며 가죽 제품이 주는 현대적이고 도시적인 느낌을 우아하게 포착했다. 포멀하면서도 캐주얼한 스타일링에 각기 다른 사토리얼 컬렉션 제품이 더해져 각각의 컷마다 이진욱 특유의 남성미를 뿜어내며 역시 화보 장인다운 면모를 드러냈다.
이번에 선보이는 사토리얼 컬렉션은 몽블랑의 대표적인 레더 컬렉션으로 올해 새로운 형태와 기능을 더해 리뉴얼 되었다. 특히 각각의 라지 레더와 미디움 레더 제품을 원하는 스타일로 조합하여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는 모듈화 기능이 특징이며 메종의 글쓰기 문화유산에서 영감을 받아 현대적이고 창의적인 디자인 코드를 담았다.
토트백이나 도큐먼트 케이스, 볼링백 등의 라지 레더는 블랙과 포지드 아이언 컬러로 선보이며 여기에 카드 봉투를 연상케 하는 엔벨로프 파우치나 미니 백 등 스몰 레더군을 부착해 수납 기능성을 더하고 다양한 착용 옵션을 제공한다. 스몰 레더군은 레드, 블루, 브리티시 그린, 버건디, 아이보리 등 더욱 다양한 컬러로 출시되어 모노톤의 메인 백에 대조적인 컬러 매치로 대담한 스타일의 연출이 가능하다.
또한 사토리얼 컬렉션 모든 제품은 환경 발자국 최소화에 발맞춰 탄소 중립 태닝 프로세스로 제작되었다.
배우 이진욱이 착용한 몽블랑 사토리얼 컬렉션은 오는 2023년 2월 15일 런칭 예정으로 전국 몽블랑 백화점 부티크와 공식 e-부티크 에서 만나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