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코닥어패럴, 정해인 3색 매력 담은 봄 화보

코닥어패럴, 정해인 3색 매력 담은 봄 화보 | 1
사진제공 코닥어패럴

하이라이트브랜즈(대표 이준권)가 전개하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웨어 브랜드 코닥어패럴이 배우 정해인과 함께한 2023년 시즌 봄 화보를 공개했다. 동시에 간절기 및 여행할 때 입기 좋은 편안함, 기능성을 더하는 등 브랜드 정수가 담긴 ‘코닥 트립 컬렉션’도 선보였다.

정해인과 함께한 코닥어패럴의 23봄 화보 주제는 ‘Move Your Story’이다. 필름, 카메라 대명사 코닥(KODA)의 DNA와 배우 정해인의 자연스러운 일상이 투영된 화보로, 꾸밈없는 순수 청년 무드의 코닥 네이처 (KODAK NATURE), 엉뚱하고 자유로운 무드의 코닥 어드벤처 (KODAK ADVENTURE), 모던하고 시크한 무드의 코닥 디렉터 (KODAK DIRECTOR) 총 3가지 테마로 구분해 같은 옷 다른 느낌의 스타일링을 녹였다.

코닥어패럴, 정해인 3색 매력 담은 봄 화보 | 2
사진제공 코닥어패럴

정해인은 생동감 넘치는 봄에 설레는 로맨스를 기대하는 남자친구 스타일링을 선보이는가 하면, 어디로 튈지 모르는 자유분방한 감성의 아티스트로 변신하고, 주어진 배역에 몰입하는 진지한 눈빛의 배우 본업의 순간까지 팔색조 매력을 선보였다.

마스크 해제와 함께 여행수요가 늘어날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코닥어패럴이 출시한 ‘코닥 트립 컬렉션’은 여행 시 활용도가 높은 수납성과 코닥의 컬러감이 강조된 유틸리티 자켓 아이템으로 구성되었다. 특히, 코닥(KODAK)의 컬러필름 ‘코다크롬’의 이름을 딴 미국의 주립공원 ‘코다크롬 베이신 스테이트 파크’의 경관을 코닥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해 빈티지한 색채, 다양한 수납공간, 생활방수, 가벼운 착용감 등 유틸리티 룩을 선사한다. 주력제품은 ‘트립 유틸리티 자켓’과 ‘트립 씨너리 컬러블록 아노락’이다.

코닥어패럴, 정해인 3색 매력 담은 봄 화보 | 3
사진제공 코닥어패럴

‘트립 유틸리티 자켓’은 어떤 상황에서도 쉽게 활용하기 좋은 기능과 포켓을 탑재한 후드형 자켓이다. 나일론 소재의 가벼운 착용감에 생활방수 기능을 갖췄고, 두께감 있는 안감 덕에 일교차가 큰 간절기 외부활동에도 적합하다. 허리단에는 사이즈 조절이 가능한 스트링이 있어 찬 기운을 막아주며, 동시에 볼륨감 있는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테크웨어 분위기의 자켓이면서도 머스타드, 그린, 라이트옐로우 등 에너제틱한 컬러로 구성돼 일상 · 아웃도어 경계 없이 착용할 수 있다.

‘트립 씨너리 컬러블록 아노락’은 전면의 좌우 포켓을 중심으로 대칭을 이룬 차분한 컬러 블록이 시선을 끈다. 필름명 ‘코다크롬’ 레터링의 웨빙 디테일과 뒷면 코닥 빅 로고는 레트로 감성을 자아내며, 하나만 툭 걸쳐도 포인트가 되는 트래블룩 연출이 가능하다. 컬러는 아이보리, 차콜 2가지.

코닥어패럴의 ‘코닥 트립 컬렉션’은 전국 코닥어패럴 매장과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및 무신사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171 Likes
7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