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아이들 미연이 섹시한 파리지앵룩을 뽐냈다. 지난 8월 30일, 글로벌 패션 브랜드 지미추(JIMMY CHOO)는 브랜드 글로벌 앰버서더 미연과 함께한 2023 가을 캠페인 화보와 영상을 공개했다.
프랑스 파리에서 촬영된 이번 캠페인 화보에서 미연은 파리의 우아함과 매치되는 2023 가을 컬렉션 아이템들을 그녀만의 독보적인 분위기로 완벽 소화했다. 특히, 낮과 밤의 이중성을 표현한 미연의 룩이 인상적이다. 지미추 하우스의 자신감 넘치는 에너지를 담아낸 일련의 단편 영화들도 화보와 함께 선보였다.
이번 가을 컬렉션은 다이아몬드 제품군이 중심을 이루고 있다. 지미추의 대표적인 패싯 하드웨어로 업그레이드된 다이아몬드 탑 핸들백과 다이아몬드 크로스바디백을 선보였다. 또한, 구슬 자수의 ‘타탄’으로 재구성된 애비뉴 쿼드 XS의 업그레이드된 모습 역시 만나볼 수 있다.
그 외 다이아몬드 제품군에 이어 지미추의 아이콘 제품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디디, 셀레스티아, 그리고 봉봉 버킷 핸드백 모두 피콕 컬러로 진주 장식의 ‘타탄’으로 새롭게 선보인다.
지미추와 글로벌 앰버서더 미연이 함께한 2023 가을 캠페인은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공식 SNS를 통해 자세히 살펴볼 수 있다.
한편, 지미추는 K-POP 센세이션을 일으킨 (여자)아이들의 멤버 미연을 글로벌 브랜드 앰버서더로 선정했고, 미연은 지미추만의 화려하면서도 위트 넘치는 정신을 그녀만의 스타일로 적극 표출하며 이번 시즌 뮤즈로 적극적인 활동을 펼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