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이 깊어갈수록 포근한 니트는 빼놓을 수 없는 필수 아이템이 된다. 사진 속 배우 정소민과 장희령의 니트 스타일링은 각기 다른 분위기를 연출하면서도 가을의 따뜻한 감성을 잘 살렸다.
이들의 니트 스타일링을 참고해, 편안하면서도 세련된 가을 코디 팁을 살펴보자.
#정소민의 빈티지한 감성 더한 페어아일 니트 스타일링
배우 정소민은 차분한 톤의 페어아일 니트를 선택해 빈티지하면서도 편안한 분위기의 가을 룩을 연출했다. 페어아일 니트는 특유의 패턴이 클래식하면서도 따뜻한 느낌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페어아일 니트는 특히 데님류의 아이템과 잘 어울리는데, 정소민은 스트레이트 핏의 데님 팬츠와 함께 스타일링 했다. 여기에 빈티지한 느낌의 아이웨어를 더해 야외에서 가을 햇살을 즐기기 좋은 스타일로 포근한 피크닉 룩을 완성했다.
페어아일 니트는 무채색의 기본 아이템들과 매치해 심플한 룩을 연출하면 무난하게 입을 수 있다.
여기에 부드러운 색감의 액세서리를 더하거나 안경, 비니 등 나만의 아이템을 더해 스타일 포인트를 살려보자.
#장희령의 생동감 넘치는 컬러 블록 니트 스타일링
장희령이 픽한 니트는 생동감 넘치는 블루 컬러 니트다. 크리스마스와 겨울을 연상시키는 독특한 패턴이 돋보이는 이 니트는 밝고 경쾌한 느낌을 준다. 장희령은 여기에 편안한 멜란지 그레이 조거 팬츠와 따뜻한 어그 부츠를 매치해 캐주얼한 데일리 룩을 완성했다.
편안하면서도 포근함이 느껴지는 룩으로 화이트 컬러의 퍼 토드백을 더해 스타일과 실용성을 동시에 잡았다.
패턴이 돋보이는 니트를 선택할 때 역시 하의는 심플한 디자인으로 맞춰주는 것이 좋다.
캐주얼한 스니커즈나 부츠를 함께 매치해 활동성을 높이고, 포근한 가방을 더하면 추워지는 날씨 속에 따뜻한 느낌을 강조 할 수 있다.
따뜻하면서도 감각적인 니트 스타일링으로 계절의 변화를 스타일리시하게 즐겨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