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모스키노(MOSCHINO)가 2025 가을/겨울 시즌을 맞아 브랜드 고유의 창의성과 대담함을 한층 더 세련된 방식으로 재해석해 담아낸 새로운 타이 미 백(Tie Me Bag)을 선보인다.

타이 미 백의 디자인은 탈부착이 가능한 벨트 스트랩이 가장 큰 특징으로, 스트랩 조절을 통해 백의 실루엣과 볼륨을 자유롭게 변형할 수 있어 다양한 스타일링에 유연하게 활용 가능하며 스트랩의 길이는 사이즈에 따라 4미터에서 최대 5미터에 달해 연출 방식에 따라 매일 새로운 스타일의 타이 미 백을 만나 볼 수 있다.

이번 백은 부드러운 송아지 가죽부터 데님, 샤이니 레더, 시어링 퍼까지 다양한 소재로 제작되어 스타일에 구애받지 않으며, 개인의 취향에 맞춰 폭넓은 선택이 가능하다. 모든 백에는 동일한 가죽 소재의 핸들 커버가 포함되며, 미디엄 및 스몰 사이즈는 숄더 스트랩이 함께 제공되어 한층 더 활용도 높게 착용할 수 있다. 또한, 라지 및 미디엄 사이즈에는 백 포켓 디테일이 추가되어 간단한 소지품을 수납할 수 있고 백 정면에 위치한 로고는 톤온톤 엠보싱으로 섬세하게 새겨져 절제된 무드 속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드러낸다.
다양한 사이즈를 자랑하는 타이 미 백 컬렉션 중 생기를 불어넣는 미니 타이 미(Mini Tie Me)는 마이크로 사이즈의 백으로, 키링처럼 활용하거나 다른 백에 포인트로 매치해 트렌디한 무드를 연출할 수 있다.
위트 있는 디테일과 유연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타이 미 백은 모스키노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MOSCHINO [tv] H&M 뉴욕 컬렉션 공개 ,11월 8일 동시 론칭 5 MOSCHINO [tv] H&M 뉴욕 패션쇼](https://fashionseoul.com/wp-content/uploads/2018/10/20181026_MOSCHINO_04-min-390x220.pn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