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비아로렌(대표 박순호)이 전개하는 글램핑 아웃도어 브랜드 비비 올리비아(Vv Olivia)가 MBC 라디오 ‘여성시대’와 함께 신춘편지쇼 사연공모를 실시한다.
여성시대 신춘편지쇼는 매년 봄, 청취자들의 사연을 공모하는 특집 행사로, 이번 공모전에는 비비올리비아와 함께 ‘약속’에 대한 주제로 진행된다.
여성들에게 엄마나 주부가 아닌 나만을 위한 ‘약속’을 생각해보고 실행함으로써 삶의 활력을 찾고 지금의 ‘나’를 잊지 말자는 취지에서 기획됐다.
오는 20일까지 올리비아로렌 홈페이지와 MBC 라디오 여성시대 홈페이지 내 신춘편지쇼 코너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지키지 못한 약속, 앞으로 지켜야 할 약속, 영원히 지키지 못하게 된 약속 등 살면서 만나고 맺었던 수많은 약속에 대한 다양한 사연을 남기면 된다.
총 11명의 당선자를 선정하고 대상 1명에게는 상금 500만원과 세정 50만원권 상품권을 제공한다. 최종 당선작은 5월 중 소개될 예정.
세정 광고홍보실 정예지 부장은 “이번 MBC 라디오 여성시대 신춘편지쇼를 통해 비비 올리비아가 여성 소비자들과 가장 근접한 거리에서의 공감대를 형성하며 소통하는 커뮤니케이션을 확대해 나가길 바란다”며, “비비 올리비아는 앞으로도 여성들의 소소한 일상에서 접근 가능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577 Likes
7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