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LOOK BOOK

릭 오웬스 & 미셸 라미, 유르겐 텔러가 함께한 친밀한 기록…

20260116 Moncler 5 1
[사진제공=몽클레르(Moncler)]

릭 오웬스(Rick Owens)가 베를린의 브루탈리즘 건축과 거친 야생에서 영감을 받은 ‘브루콜릭(Brucolic)’ 봄/여름 컬렉션을 선보인다.

AD-KFA

릭 오웬스(Rick Owens)와 몽클레르(Moncler)가 2026년도의 시작을 알리는 첫 컬렉션을 선보였다. 여름 시즌을 겨냥한 이번 컬렉션은 베를린의 브루탈리즘 건축미와 몽클레르의 아웃도어 전문성을 결합해, 도시의 경계를 탐험하는 데 적합한 가볍고 온화한 기후에 적합한 룩을 제안한다.

AD-KFA
20260116 Moncler 2 1 2
[사진제공=몽클레르(Moncler)]

이번 컬렉션은 자연과 도시가 만나는 지점을 탐구하며, 베를린의 거대한 브루탈리즘 건축과 목가적인 녹지가 충돌하는 이미지를 담고 있다. 디자이너 릭 오웬스는 이를 브루탈리즘(Brutalist)과 목가적(Bucolic)을 결합한 ‘브루콜릭(Brucolic)’이라는 단어로 정의했다.

킬트 쇼츠와 비대칭 저지 스커트는 톤온톤 하이킹 삭스와 트레일그립 메가레이스(Trailgrip Megalace) 스니커즈와 조화를 이루며, 도심에서 야외로 자연스럽게 이어지는 스타일을 완성한다.

20260116 Moncler 1 3
[사진제공=몽클레르(Moncler)]

컬러 팔레트는 블랙, 다크 더스트, 빈티지 올리브, 그리고 강렬한 카넬리안 레드로 구성된다. 특히 레드 컬러는 이번 협업을 위해 특별히 추가된 신규 색상이다. 각지고 그래픽적인 ‘지오카모(Geocamo)’ 퀼팅과 자수는 릭 오웬스의 반복적 영감의 원천인 브루탈리즘 콘크리트 파사드를 반영한다.

가죽과 나일론 소재의 가벼운 아우터, 여름용 윈드브레이커, 편안한 저지 의류는 비율과 실루엣의 다양한 해석을 보여준다. 오버사이즈 봄버, 허리를 조인 크롭 스타일, 과장된 어깨 실루엣 등 창의적인 젠더 뉴트럴(Gender-neutral) 스타일링이 적용되었다. 액세서리 라인업에는 선글라스, 퀼팅 버킷 햇, 캡, 웨이스트 백 등이 포함된다.

20260116 Moncler 2 4
[사진제공=몽클레르(Moncler)]

이번 캠페인은 유르겐 텔러(Juergen Teller)가 촬영한 친밀한 이미지로 완성되었으며, 릭 오웬스와 그의 아내이자 뮤즈인 미셸 라미(Michèle Lamy), 사진가 유르겐 텔러와 그의 아내이자 창작 파트너인 도빌레 드리자이트(Dovile Drizyte)가 함께했다. 사랑과 열정, 관계의 에너지를 담아낸 텔러의 이미지는 몽클레르 + 릭 오웬스 2026 봄/여름 컬렉션을 착용한 출연진 사이의 순간적인 입맞춤과 같은 꾸밈없는 장면들을 포착한다.

20260116 Moncler 6 5
[사진제공=몽클레르(Moncler)]

본 컬렉션은 현재 신세계V(SHINSEGAE V), 신세계 본점, 신세계 강남점, 갤러리아 압구정점, 현대 무역센터점, 현대 판교점, 롯데 부산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Likes
10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