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드라마 속 오피스맨들의 잇 아이템은?

드라마 속 오피스맨들의 잇 아이템은? | 1올해는 클래식의 귀환으로 의상뿐 아니라 소품들 또한 클래식한 느낌의 제품들이 인기를 끌고 있다.

클래식은 시간이 지나도 변하지 않는 매력이 있어 언제 어디에 매치해도 잘 어울리는 장점을 꼽을 수 있다. 의상만큼이나 중요한 트렌드 아이템으로 떠오른 가방 또한 클래식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더한 제품들이 남성들을 유혹하고 있다.

이런 트렌드를 반영하듯 요즘 인기 있는 드라마 속 주인공인 남자 주인공들의 패션을 보아도 클래식하면서 패셔너블한 스타일에 어울리는 가방으로 남성 소비자들로 하여금 눈길을 사로 잡고 있다.

조동혁과 하석진은 드라마 속에서 깔끔한 수트 스타일에 클래식한 사첼백과 브리프 케이스를 매치해 클래식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스타일링을 연출했다.

또한 JTBC ‘친애하는 당신에게’ 에서 떠오르는 스타로 주목 받고 있는 배우 홍종현은 세미 캐주얼 룩을 선보이며 트렌디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의 룩을 연출한다. 댄디한 캐주얼한 느낌의 의상에 사첼백을 매치해 패셔너블하면서도 절제된 느낌으로 포인트를 줬다.

드라마 속 남자 배우들이 선택한 가방은 ‘밴드 오브 플레이어스’ 제품으로 남성만을 위한 잡화 셀렉숍 브랜드이다. 밴드 오브 플레이어스에서 출시된 다양한 사첼백과 브리프케이스들은 오피스룩 뿐만 아니라 다양한 데이룩에도 소화하기 쉬워 계절에 상관 없이 베스트셀러 아이템으로 기록하고 있는 제품이다.

145 Likes
5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