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리복, 안소희·탑 모델로 프리스타일-엑소핏 광고 공개

연기자로 변신한 안소희와 빅뱅의 탑이 리복 클래식의 광고 모델로 선정됐다.

리복(Reebok)은 안소희와 탑을 주인공으로 클래식 하이톱 슈즈인 프리스타일과 엑소핏 두 편의 TV CF를 15일 공개했다.

블랙 앤 화이트의 색채 대비를 통한 감각적인 영상이 인상적인 이번 광고는 두 패셔니스타의 시크한 매력이 더해져 눈길을 모으고 있다.

리복은 프리스타일을 신은 안소희와 엑소핏을 신은 탑의 영상을 각각 촬영해 제작했으며, 광고의 앞 부분에는 안소희와 탑이 동시에 등장해 화보 같은 영상을 보여준다.

리복, 안소희·탑 모델로 프리스타일-엑소핏 광고 공개 | 1영상 속 안소희는 심플하면서도 깔끔한 패션 스타일에 리복 프리스타일을 매치했으며 손짓, 표정 연기 등을 통해 그녀 특유의 도도한 매력을 유감없이 드러냈다.

리복, 안소희·탑 모델로 프리스타일-엑소핏 광고 공개 | 2반면 엑소핏의 광고에 등장하는 탑은 화이트 셔츠와 블랙 팬츠를 엑소핏과 연출했으며 고급스러우면서도 심플한 엑소핏 특유의 남성적인 카리스마를 표현했다.

리복 관계자는 “안소희와 탑은 연예계 최고의 패셔니스타답게 리복 프리스타일과 엑소핏의 감각적인 스타일을 잘 표현해줬으며 이번 리복 클래식 TV CF에 대해 사람들의 관심이 클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리복 클래식의 프리스타일과 엑소핏은 전국 ABC마트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가격은 프리스타일은 8만9000원, 엑소핏은 10만9000원이다.

490 Likes
6 Shares
0 Comments

유상현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