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CM, 한류 아이돌 엑소(EXO) 화보 B컷 공개
새로운 한류 스타로 떠오른 남성그룹 엑소(EXO)의 비하인드 화보 컷이 공개됐다.
독일 패션 하우스 엠씨엠(MCM)의 브랜드 뮤즈로 활동 중인 엑소는 최근 ‘MCM 2014 A/W’ 시즌 화보 촬영을 마쳤다. 엑소는 펑크룩과 댄디룩 두 가지 콘셉트로 화보 촬영을 진행하고, 셔터가 멈추기만 하면 서로를 챙기는 훈훈한 모습으로 밝은 촬영장 분위기를 만들었다.
공개된 비하인드 컷에서는 엠씨엠의 역동적이 재규어 프린팅 위에 골드 스타크 장식이 돋보이는 화려한 백팩과 함께 블랙 레더재킷을 입고 자유롭게 휴식을 취하는 시우민과 첸의 모습을 볼 수 있다. 두 사람은 또 다른 사진 속에서도 첸이 시우민에게 커피를 갖다주는 모습이 포착 되는 등 촬영 내내 틈틈이 서로를 챙기며 우정을 과시했다.
지퍼 디테일로 두가지 스타일 연출이 가능한 엠씨엠 디테쳐블 아우터를 입은 카이는 역시 블랙 컬러의 시크한 롱 재킷으로 훈훈한 비율을 돋보이게 한 세훈과 엇박자 하이파이브를 선보이는 등 촬영 내내 장난기 넘치는 모습으로 촬영에 활기를 더했다. 또 찬열은 촬영 내내 백현의 장난에 빵 터지는 리액션을 보이며 환상의 팀워크를 자랑했다.
특히 펑크룩 콘셉트의 촬영시간에는 마치 자유로운 유러피안을 떠올리게 하는 자유분방한 모습으로 장난을 치다가도 섬세하게 서로를 챙겨주는 모습을 보여주는 등 의상 분위기에 따라 달라지는 모습이 보는 이로 하여금 재미를 더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엑소가 촬영한 엠씨엠의 ‘디지털 솔져(Digital Soldier)’ 화보는 오는 9월 중 엠씨엠 마이크로사이트를 통해 공개 될 예정이며, 하반기에는 콜라보레이션 제품도 출시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