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르쉐, 유통망 확장…W컨셉 스토어 입점
리버티그룹(대표 최범권)의 SPA 슈즈&백 브랜드 페르쉐(PERCHE)가 디자이너 셀렉숍 W컨셉(W CONCEPT) 스토어에 입점하며 유통망을 확장한다.
W컨셉 스토어는 10만원 이상의 디자이너 브랜드 제품을 판매하는 온라인 멀티 편집숍으로, 잡화 SPA 패션 브랜드가 입점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W컨셉 스토어 잡화 MD팀은 “최근 스트릿 패션이 강세를 보이며, 유니크한 감성의 제품을 선호하는 소비자가 늘어나고 있다”며 “10만원 이하의 합리적인 가격대로 트렌디한 브랜드 슈즈를 접할 수 있다는 것이 페르쉐의 가장 큰 매력”이라고 입점 이유를 밝혔다.
페르쉐는 W컨셉 입점을 통해 ‘백 투 베이직 앤 펀’이라는 콘셉트로 이번 시즌 패션 핫 키워드인 놈코어와 키치를 반영한 데일리 슈즈와 백들을 선보인다. 특히 이번 시즌에도 지속적인 인기를 끌 슬립온과 워커 RITA II, COLE, CHAIN은 클래식한 기본 디자인에 스트리트 패션의 자유분방함을 더한 페르쉐만의 스타일을 제안한다.
이와함께 페르쉐는 이번 입점을 기념해 슬립온, 워커, 스니커즈, 부티 등 F/W 시즌 베스트 아이템 4가지 스타일을 선정, 10% 쿠폰을 발행하는 이벤트를 진행 한다. 베스트셀러 아이템인 보스톤 백 역시 W컨셉 스토어에서만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페르쉐 관계자는 “이번 페르쉐 입점을 통해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한 패션 아이템을 찾는 젊은 고객층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슈즈와 백을 만나볼 수 있게 됐다”라며 “W컨셉 스토어의 입점을 시작으로 온라인뿐 아니라 패션과 라이프스타일 편집매장 중심의 오프라인 유통망을 확장할 예정이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