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르까프, 신학기라인 엠블랙 효과 매출 30% 신장
화승 스포츠 브랜드 르까프의 신학기라인 제품이 모델 엠블랙의 인기에 힘입어 큰 폭의 판매량을 기록하고 있다.
르까프 신학기라인인 엠블랙 구스다운재킷과 신발, 학생가방, 바람막이 재킷 등이 엠블랙이 모델로 발탁된 이후 예상매출 보다 30% 이상의 매출 신장을 기록했다. 특히 지난 30일 모 연예프로그램에 르까프 엠블랙 신학기라인 화보촬영이 방송을 타면서 본사는 물론 전국 수많은 르까프 매장에 해당 제품에 대한 문의가 쇄도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특이한 것은 엠블랙 구스다운재킷은 남성용 제품으로 남자소비자뿐만 아닌 여고생들에게도 큰 인기를 얻고 있다는 점이다. 여고생들 사이에서 자신의 사이즈보다 더 크게 입는 오버사이즈 스타일이 유행하면서 엠블랙 구스다운재킷을 찾고 있는 것. 디자인, 보온성에 엠블랙의 스타 파워가 더해져 홍보 및 매출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다.
화승 르까프 마케팅팀 전승봉 팀장은 “르까프는 매년 학생가방 등 신학기 제품들을 꾸준히 선보이며 소비자들 사이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가운데 올해엔 국내 탑 아이돌 그룹인 엠블랙을 모델로 기용해 더 큰 효과를 보고 있어 만족한다”며 “앞으로도 모든 계층의 소비자들을 위해 풍성하고 다채로운 이벤트로 보답해 드릴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르까프는 신학기라인의 인기에 보답하기 위해 신학기 제품군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엠블랙 대형 브로마이드를 선물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며 2월에는 르까프 매장에서 엠블랙 팬사인회를 진행할 예정이다.
153 Likes
7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