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러 액센트 백 하나면 나도 ‘패션왕’
2012 S/S 신상 백의 핫 이슈는 단연 컬러 백이다. 룩에 액센트를 주기 좋은 컬러 백은 이번 시즌 여심을 사로잡기 충분할 만큼 다양한 디자인으로 출시되고 있다.
솔리드 컬러 액센트 백
눈에 쉽게 띄는 솔리드 컬러 백은 봄 스타일을 만끽하기 위해 빼놓을 수 없다. 돋보이는 한가지 컬러가 백을 더욱 도드라져 보이게 하기 때문에 룩에 포인트로 활용하기 좋다.
퀼트 처리가 돋보이는 컬러 백, 파이톤 문양이 인상적인 엣지 있는 컬러 백, 격자 무늬가 인상 적인 컬러 백 등 화사한 컬러 백에 텍스쳐가 더해져 트렌디 함과 고르는 재미를 동시에 느낄 수 있어 더욱 인기다.
싱가폴 대표 슈즈&액세서리 브랜드 ‘찰스앤키스’ 마케팅실 관계자는 “상큼한 솔리드 옐로우 컬러 백을 비비드한 솔리드 컬러 원피스에 과감하게 매치한 후 누드 톤 자켓을 걸쳐 주면 세련된 컬러 블록 스타일링을 완성 할 수 있다”고 전한다.
배색 컬러 액센트 백
시크함이 느껴지는 배색 포인트 컬러 백은 이번 시즌 지나칠 수 없는 ‘잇’ 아이템이다. 블랙, 베이지와 같은 차분한 컬러에 퍼플, 레드 등 엣지 있는 컬러로 포인트를 준 배색 컬러 백은 유니크 하면서 세련된 룩을 연출하기에 적합하다.
잡아당기면 입구부분이 오므려지는 복조리 스타일의 배색 컬러 백은 부드러운 레더 소재가 활용된 제품이 고급스러움을 어필하기 좋다. 더불어 자신만의 개성 있는 스타일을 원할 땐 에나멜과 같이 광택이 도는 소재가 믹스매치된 컬러 백을 선택하면 더욱 트렌디해 보일 수 있다.
특히 파이핑, 지퍼 디테일 등 클래식한 복조리 백 이미지를 트렌디하게 탈바꿈 시켜 줄만한 디테일이 활용된 제품이 트렌디세터들의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
라코스테 관계자는 “화이트 컬러 티셔츠와 데님팬츠에 노멀한 손목시계를 착용한 뒤 큰 사이즈의 배색 컬러 백을 시크 하게 어깨에 걸쳐 주면 멋 내지 않은 듯 걸리시한 봄맞이 주말외출 룩으로 손색없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