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레스모아, 청량리점 오픈 기념 이벤트 실시

20130125_lesmore슈즈 멀티스토어 레스모아가 신년을 맞아 오는 25일 레스모아 청량리점을 오픈 한다.

레스모아는 그랜드 오픈 기념으로 1월 25일부터 27일까지 청량리 매장에서만 만나 볼 수 있는 특별한 혜택을 준비했다.

우선 신상품을 포함한 대부분의 상품을 20% 할인 판매하며, 로버스, 클락스 등 캐주얼 브랜드 제품 및 나이키, 푸마, 리복 등 일부 제품에 대해 최대 70% 할인하는 초특가전 행사도 진행한다. 또한 오픈 홍보물에 부착된 쿠폰을 가져온 고객에게는 단돈 100원에 양말을 구입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할인 혜택과 더불어 이벤트 기간 중 부츠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귀마개를 선물하며, 10만원 이상 구매하면 야외활동 시 활용도 높은 스포츠색을 증정한다. 특히 매장을 방문하기만 해도 캔 커피를 제공하는 서비스를 준비했다.

레스모아의 남동현 팀장은 “각종 할인 혜택 및 선물 증정 등 다양하게 준비한 알 찬 서비스로 청량리점을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한 것”이라며, “얼마 남지 않은 구정과 다가오는 새 학기 시즌을 맞이해 사랑하는 이들에게 줄 선물을 고민하는 중이라면 레스모아에서 마음을 담은 선물 준비 할 것을 추천한다”고 말했다.

342 Likes
6 Shares
0 Comments

유상현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