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LOOK BOOK

캘빈클라인, 저스틴 비버·라라 스톤의 글로벌 캠페인 공개

캘빈클라인, 저스틴 비버·라라 스톤의 글로벌 캠페인 공개 | 1

저스틴 비버(Justin Bieber)와 라라 스톤(Lara Stone)이 언더웨어 화보에서 호흡을 맞췄다.

캘빈클라인은 2015년 봄, 캘빈클라인 진(Calvin Klein Jeans)과 캘빈클라인 언더웨어(Calvin Klein Underwear) 브랜드의 뮤즈로 저스틴 비버와 라라 스톤을 선정, 이들을 주인공으로 한 글로벌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

캘빈클라인, 저스틴 비버·라라 스톤의 글로벌 캠페인 공개 | 2

이번 광고 캠페인은 봄 시즌 데님 아이템과 언더웨어 스타일로 무장한 저스틴 비버와 라라 스톤을 통해 브랜드의 오랜 전통이었던 패션과 음악의 조합을 보여주고 있다. 패션 포토그래퍼 머트 알라스(Mert Alas) & 마커스 피고트 (Marcus Piggot)가 뉴욕에서 촬영했다.

팝스타 저스틴 비버는 “캘빈클라인은 현재 가장 상징적인 브랜드 중 하나”라며 “캘빈클라인 진과 언더웨어 라인의 오랜 팬으로서 이번 캠페인에 참여할 수 있는 영광을 얻어 매우 기쁘다”고 말했다.

네덜란드계 수퍼모델로 명성을 날리고 있는 라라 스톤은 “오랫동안 캘빈클라인 브랜드와 함께 해왔기 때문에 이제는 제 가족과도 같다”라며 “이번 저스틴 비버와의 호흡 역시 굉장히 즐거웠다. 이번 촬영이 캘빈클라인 브랜드의 넘치는 에너지를 잘 나타내는 것 같아 기쁘다”고 전했다.

캘빈클라인, 저스틴 비버·라라 스톤의 글로벌 캠페인 공개 | 3

캘빈클라인 최고 마케팅 경영자인 멜리사 골디(Melisa Goldie)는 “캘빈클라인의 과거 글로벌 광고 캠페인에는 뮤지션, 모델, 셀러브리티, 패션 아이콘 등 다양한 스타들을 발탁해 왔다”라며 “세계적인 팝스타 저스틴 비버와의 만남은 캘빈클라인 진과 언더웨어 브랜드에 강력한 시너지를 일으킬 것”이라고 기대했다.

캘빈클라인, 저스틴 비버·라라 스톤의 글로벌 캠페인 공개 | 4

한편 캘빈클라인의 이번 캠페인은 디지털, 아웃도어와 프린트 광고뿐만 아니라 새롭고 실험적인 방법으로 전개되며, 2015년 3월호 매거진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1.1k Likes
7 Shares
0 Comments

유상현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