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다가올 장마철, 스타일지수 ‘컬러를 올려라’

올여름 많은 비와 태풍이 예고되면 레인 아이템이 벌써부터 주목받고 있다. 장마철에는 우산뿐 아니라 빗길에도 끄떡없는 아쿠아슈즈, 장마철 추위를 막아주는 레인 코트 등 다양한 레인 아이템이 각광받는다. 비를 막아주고 스타일까지 책임져줄 아이템은 어떤 것들이 있을까?

Ⓒ 케이웨이, 베이비지, 닥터마틴, 스와치, 네이티브, 캐스키드슨
Ⓒ 케이웨이, 베이비지, 닥터마틴, 스와치, 네이티브, 캐스키드슨
비오는 날, 외출하기 전 꼭 챙겨야 하는 필수 아이템은 바로 레인 슈즈다. 그 중에서도 레인 부츠와 아쿠아슈즈는 몇 해 전부터 꾸준한 인기를 끌며 여성은 물론 남성도 많이 찾는 인기 아이템이 되었다. 반면 러버 소재의 레인 부츠는 무겁고 단단하다는 단점이 있으니 이 점에 유의하자. 가볍고 산뜻한 연출은 원한다면 아쿠아슈즈를 착용해보자. 옐로, 블루 등 화사한 컬러의 아쿠아슈즈는 독특하고 감각 있는 장마철 패션을 완성한다.

AD-KFA

장시간 외출 시에는 레인코트 또는 윈드브레이커를 준비하자. 레인코트와 윈드브레이커는 방수 기능뿐 아니라 체온이 떨어지는 것을 막아주기 때문이다. 특히 톡톡 튀는 컬러의 레인코트를 선택하면 트렌디한 느낌을 연출할 수 있다.

AD-KFA

또한 스타일 지수를 높이는 포인트 액세서리로는 방수 기능을 갖춘 컬러풀한 시계가 대세다. 시계의 경우 가죽 밴드보다 플라스틱, 실리콘 등 물에 젖지 않는 소재가 좋다. 컬러는 비비드한 컬러를 선택하면 장마철 패션에 생기를 불어 넣을 수 있다.

154 Likes
5 Shares
0 Comments

구하나

리그 오브 레전드를 즐기는 패션 에디터(__*) 1:1 신청 환영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