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햇츠온, 해외 브랜드 ‘디펜드∙킹∙리즌∙블랙캐비어’ 입점

20150727 Hat’s On 1모자 멀티숍 브랜드 햇츠온(Hat’s On)이 디펜드(DEFEND)와 킹(KING), 리즌(REASON), 블랙 캐비어(BLACK KAVIAL) 등 4개의 스트리트 브랜드가 새롭게 입점했다고 27일 밝혔다.

AD-KFA

새롭게 입점한 디펜드, 킹, 리즌, 블랙 캐비어 등은 미주와 유럽 등지에서 가장 떠오르고 있는 스트리트 브랜드다. 유행을 선도하는 해외 셀러브리티와 아티스트들이 애용하면서 최근 국내에서도 주목을 받고 있다.

AD-KFA

‘디펜드’는 패션 디자이너 제레미두아이와 아티스트 브라힘자이밧에 의해 프랑스에서 탄생된 브랜드다. 스트리트 감성을 담아낸 세련된 디자인이 특징이며, 해외 셀러브리티 마돈나, 에이콘, 크리스 브라운 등이 착용해 화제가 된 바 있다. ‘킹’은 런던 젊은이들의 음악, 보드 스포츠, 디자인에 영감을 받아 2003년 탄생한 영국 브랜드다. 현재 미국 뉴욕과 LA, 독일 베를린 등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더불어 에르메스 등 프리미엄 브랜드 로고 및 슬로건을 재미있게 패러디해 주목받고 있는 뉴욕 브랜드 리즌, 블랙 앤 화이트 콘셉트의 강렬한 인상과 우아한 디테일을 살린 프랑스 브랜드 블랙 캐비어가 햇츠온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몰에 새롭게 입점했다.

햇츠온은 신규 입점을 기념해 5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바캉스 휴대 물품을 보관하기에 용이한 투명 파우치를 증정한다. 또한 8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여행용 트렁트와 백팩 등에 매치할 수 있는 캐릭터 네임텍을 제공한다. (각 1만 개 소진 시까지)

햇츠온 관계자는 “힙합 음악과 뮤지션들의 인기가 높아지면서 스트리트 브랜드에 대한 관심도 증가하고 있다”라며 “신규 입점을 통해 한국에서는 쉽게 만나볼 수 없었던 제품들을 소비자들에게 선보일 수 있어 기쁘다. 이번 기회를 시작으로 앞으로 고퀄리티의 해외 브랜드를 다수 입점시킬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174 Likes
5 Shares
0 Comments

구하나

리그 오브 레전드를 즐기는 패션 에디터(__*) 1:1 신청 환영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