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LEBRITYLOOK BOOK

[FS화보] 매드클라운∙주영, 훈훈한 ‘브로맨스’

[FS화보] 매드클라운∙주영, 훈훈한 ‘브로맨스’ | 1래퍼 매드클라운과 주영이 훈훈한 브로맨스를 연출했다.

스타일 매거진 더 스타(THE STAR)가 매드클라운∙주영과 함께 한 패션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서 두 사람은 댄디한 수트와 니트를 착용하고 기존에 찾아볼 수 없던 감성적인 눈빛을 드러냈다.[FS화보] 매드클라운∙주영, 훈훈한 ‘브로맨스’ | 2공개된 화보 속 매드클라운은 그레이 컬러의 티셔츠에 수트를 매치해 편안하면서도 심플한 스타일을 연출했다. 여기에 귀엽고 지적인 이미지를 강조하는 원형 프레임의 안경으로 포인트를 더해 여성들의 마음을 저격했다. 또한 주영은 짙은 그레이 컬러의 티셔츠와 따뜻한 분위기의 수트를 착용하고 세련된 패션 감각을 어필했다.[FS화보] 매드클라운∙주영, 훈훈한 ‘브로맨스’ | 3화보와 함께 이어진 인터뷰에서 매드클라운은 “나의 트레이드 마크인 원형 프레임의 안경은 남대문에서 2만 원을 주고 구입한 제품이다”라며 “너무 익숙해져서 다른 건 못쓰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매드클라운은 주영의 싱글 앨범 수록곡 ‘다운타운 러브(Downtown Love)’에 피처링으로 참여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또한 두 사람이 함께 한 화보는 더 스타 10월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374 Likes
4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