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LEBRITY
‘니뮤에’ 오프닝 파티에 참석한 변정수∙한고은∙손담비
커먼웰스(대표 차상원)가 지난 19일 롯데백화점 명동 본점 카플리 편집숍에서 진행한 신규 브랜드 ‘니뮤에(NIMUE)’ 오프닝 파티에 배우 변정수, 한고은과 가수 손담비가 참석했다.
이번 오프닝 파티에서 변정수를 비롯한 셀러브리티들은 세련되고 감각적인 스타일을 선보여 시선을 사로잡았다.공개된 사진 속 변정수는 항공 점퍼에 여성스러운 스커트를 매치해 탁월할 패션 감각을 자랑했다. 여기에 크로커 가죽이 돋보이는 토트백을 매치해 완벽한 믹스 매치의 정석을 선보였다. 또한 한고은은 블랙 시스루 상의에 화이트 머메이드 스커트를 매치하고, 그레이 컬러의 핸드백으로 마무리해 고혹적이고 섹시한 분위기를 자아냈다.또 다른 사진 속 손담비는 컷-아웃 드레스에 와이드 팬츠를 착용해 고급스럽고 우아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여기에 심플한 블랙 토트백을 더해 트렌디하면서도 럭셔리한 감성을 어필했다.
니뮤에 관계자는 “이날 변정수와 한고은, 그리고 손담비는 니뮤에의 클래식한 제품을 직접 착용하며 브랜드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라며 “특히 그녀들은 스테디셀러인 ‘스테이시’ 라인에 큰 관심을 보였다”라고 전했다.
한편 니뮤에는 롯데백화점 명동 본점을 비롯해 롯데백화점 에비뉴얼 월드타워점, 센텀시티점, 부산점 등 주요 백화점을 중심으로 매장을 보유하고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변정수∙한고은∙손담비 추가 이미지
558 Likes
5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