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 시즌을 정복할 패션 트렌드
뜨거운 햇볕이 내리쬐는 여름이 가고, 산뜻한 바람이 불어오는 가을이 다가왔다. 특히 요즘에는 하루에도 몇 번씩 변하는 날씨로 인해 어떤 옷을 입을지 골머리를 섞고 있는 여성들이 많다. 이에 스타일을 살리면서도 계절에 어긋나지 않는 솔루션 아이템을 활용한 감각적인 가을 패션을 소개한다.
# 와이드 팬츠, 때로는 루스하게
이번 가을에는 낯설게만 느껴졌던 와이드 팬츠가 대세로 떠오를 전망이다. 와이드 팬츠는 오버사이즈의 실루엣으로 스타일은 물론 활동성까지 겸비한 똑똑한 아이템이다. 하지만 어떤 아이템과 매치하느냐에 따라 자칫 뚱뚱해 보일 수 있는 단점을 지니고 있어 최대한 슬림하고 길어 보이게 입는 것이 포인트다.
와이드 팬츠를 착용할 땐 화이트와 블랙과 같은 솔리드 컬러의 브이넥을 매치해 시선을 분산되지 않도록 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때 과한 디테일이 가미된 블라우스보다는 어깨 선이 살짝 드러나는 오프숄더나 크롭톱, 타이트한 티셔츠 등을 매치하는 것이 좋다.
# 프린지, 보헤미안 감성을 말하다
그동안 촌스럽다는 오명으로 등한시되던 프린지 디테일이 기본 클러치백을 시작으로 재킷과 니트 웨어 등 다양한 아이템에 적용되면서 보헤미안 감성의 신흥 주자로 떠오르고 있다. 한걸음 한걸음 걸을 때마다 기분 좋게 찰랑거리는 프린지 디테일은 신선한 가을바람과 함께 세련된 아름다움을 배가시킨다.
프린지 디테일이 적용된 재킷을 활용할 땐 실크 블라우스나 프린트가 적용된 원피스와 함께 매치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또한 프린지 디테일의 스커트는 같은 색상의 상의와 함께 착용하면 여성스러우면서도 자유로운 감성을 어필할 수 있다.



![[STYLE TALK] 올 가을 가장 핫한 첼시부츠 코디법 7 20161010 kumkang 22 6](https://fashionseoul.com/wp-content/uploads/2016/10/20161010_kumkang-22.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