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더, 디자인∙수납공간 뛰어난 백팩 3종 출시
아이더가 신학기 시즌을 맞아 트렌디하면서도 내구성과 수납성을 갖춘 아웃도어 백팩 3종을 출시했다.
아이더 ‘로니 백팩’은 윗 부분에 세미 롤탑 형식을 취해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앞쪽과 옆면에 수납 공간이 있으며 내부 공간에는 노트북까지 수납이 가능하다. 색상은 블루 계열의 컬러와 옐로우 컬러 2가지로 출시됐다. 가격은 12만원.
아이더 ‘박스터 백팩’은 노트북 수납 공간이 따로 있는 캠퍼스형 백팩이다. 견고한 원단을 사용해 내구성이 뛰어나 쉽게 닳지 않는다. 다크 그레이 컬러와 캐주얼한 디자인으로 학생용 가방, 캠핑, 여행 등 야외 활동시 일상행활에서도 부담 없이 활용할 수 있다. 가격은 13만원.
아이더 ‘벡스 백팩’은 사각형의 디자인과 다양한 색상을 적용한 제품으로 학생용 가방은 물론 일상 생활에서도 캐주얼하게 착용할 수 있다. 또한 내외부의 다양한 포켓뿐만 아니라 노트북 수납 공간이 따로 있다. 내구성이 탁월한 원단을 사용해 쉽게 닳지 않는다. 색상은 네이비, 베이지, 오렌지 등 3가지이며 가격은 13만5000원.
아이더 관계자는 “신제품 백팩을 기획하는 단계에서 대학생 서포터즈인 아이더 프렌즈를 비롯한 젊은 연령층의 소비자들이 수납 공간이 넉넉한 사각형 스타일의 대용량 백팩을 선호한다는 점을 착안해 트렌디한 디자인과 실용적인 수납성을 갖춘 백팩을 선보이게 됐다”며 “이번에 새롭게 출시하는 아이더의 캐주얼 라인 백팩들은 기본적으로 노트북 수납 기능을 갖추고 있어서 중고등학생은 물론 대학생이나 직장인에게도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