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슈콤마보니, 새로운 스니커즈 ‘스페이스 No.7’ 라인업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대표 박동문, 이하 코오롱)이 전개하는 슈즈 브랜드 슈콤마보니(SUECOMMA BONNIE)가 신제품 ‘스페이스 No.7’을 선보인다. ‘스페이스 No.7’은 슈콤마보니의 베스트셀러인 스카이와 헤븐의 명성을 잇기 위해 야심차게 선보이는 새로운 스니커즈 라인이다.
이번 신제품은 우수한 충격 흡수력과 가벼운 무게감을 자랑하는 파이론 소재의 아웃솔을 사용해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또한 오솔라이트 인솔과 데오-케어 소재를 통해 향균 소취 기능을 강화했다. 독특한 디자인도 눈에 띈다. 이태리산 고급 가죽 소재에 블랙&블루, 블루&그린 등 컬러 블로킹을 가미해 개성 넘치는 디자인을 자랑하며, 5cm의 히든굽으로 다리를 길어 보이게 만드는 효과도 겸비했다.
이보현 슈콤마보니 이사는 “이번 신제품은 소비자의 니즈 분석을 바탕으로 슈콤마보니 특유의 스타일은 살리면서 기능성은 한층 더 업그레이드한 제품이다”라며 “스카이, 헤븐 명성에 버금가는 차세대 스니커즈 라인으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스페이스 No.7은 그레이, 화이트, 그린, 블랙&화이트 총 4가지 컬러로 출시됐으며, 전국 슈콤마보니 매장 및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가격 278,000원)
945 Likes
52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