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즈 멀티스토어 레스모아는 4월 14일까지 런닝화와 캔버스화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국 레스모아 매장에서 실시하는 이번 이벤트는 나이키, 아디다스, 푸마, 리복, 뉴발란스 등의 런닝화와 에어워크, 폴로, 스코노 등의 캔버스화를 최대 50% 할인해주는 행사이다.
또한 최근 젊은 층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슈즈 브랜드 로버스의 플랫슈즈는 최대 2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특히 행사 기간 내 아디다스 슈즈 중 초경량 운동화인 헬리움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쇼퍼백을, 컨버스의 스케이트 시리즈를 구매하면 3만원 상당의 컨버스 미니백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레스모아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새 봄을 맞이해 야외활동과 나들이 활동에 편한 런닝화, 캔버스화를 보다 알뜰히 구입할 수 있도록 진행하는 특별 할인전이다”며 “인기 브랜드의 슈즈를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만큼 소비자들로부터 많은 호응이 예상된다”고 말했다.
한편 레스모아는 화이트데이를 기념해 3월 14일 강남스퀘어점, 부산서면점, 광주점 등 총 3곳에서는 럭키백 이벤트를 실시한다. 행사 당일 3만원에 판매되는 럭키백에는 애플 맥북에어와 아이패드를 비롯해 나이키, 아디다스, 리복 등의 최신 인기 제품이 담겨있다.
142 Likes
5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