젊은 감각의 골프웨어 패션
골프를 즐기는 젊은 층이 늘면서 골프웨어가 젊고 패셔너블 해지고 있다. 트렌디한 디자인과 다채로운 컬러로 필드에서의 멋진 스타일을 연출해보자.
+ 화려한 컬러+슬림한 라인으로 시선 사로잡아 볼까?!
기존 골프웨어가 점잖은 컬러로 올드한 느낌이었다면, 이번 시즌엔 화려한 컬러로 신선하고 과감해진 것이 특징이다. 또한 스트라이프, 도트 등 다양한 패턴으로 패셔너블한 이미지를 전달한다. 특히 슬림한 핏이 돋보이는 팬츠는 젊고 트렌디한 감각을 보여준다.
클래식과 트렌드를 동시에 보여주는 스트라이프 패턴과 비비드 컬러의 피케 셔츠를 비슷한 색상의 팬츠와 매치한다면 깊은 인상을 심어줄 수 있다.
또한 간절기엔 슬림한 핏의 팬츠와 셔츠 위에 점퍼를 매치하면 보온성과 함께 시크한 매력을 보여준다. 트렌디함이 느껴지는 골프웨어는 일상에서도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해 실용성까지 놓치지 않는 스마트한 패션을 보여줄 수 있다.
+ 디테일 살린 디자인으로 러블리한 골퍼 되어 볼까
개성이 강한 젊은 여성 골퍼는 보다 러블리하고 산뜻한 감각의 스타일링을 추천한다. 비비드한 퀼로트와 아가일 체크 무늬의 니트 베스트는 상큼한 룩을 완성한다. 뿐만 아니라 스티치 장식과 체크 패턴의 감각적인 컬러 변화 등의 디테일에 신경 써 섬세함이 돋보인다.
비비드한 퀼로트는 화이트 컬러 상의와 매치하면 발랄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셔츠 위에 니트 베스트를 덧입어 주어 단정하면서도 러블리한 캐주얼 룩이 완성된다. 이 때 선글라스나 헤어밴드 등의 액세서리를 활용해 포인트를 주면 시선을 사로 잡을 수 있다.
플레이보이골프 관계자는 “이제 골프웨어는 뻔한 느낌에서 탈피한 트렌디한 디자인이 대세다”며 “패셔너블한 골프웨어 아이템을 활용한다면 필드에서 더욱 세련된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