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김우빈 이너 아이템의 재조명

겨울철 아우터와 어울리는 이너 아이템을 찾지 못해 고민하는 남성들이 늘고 있다. 이때 패턴 니트와 카디건 이너로 간단하게 멋을 낼 수 있다. 신원의 남성복 지이크파렌하이트가 고민에 빠진 남성들을 위해 스타일리시한 이너 아이템 선택법을 소개했다.

# 스타일에 포인트! ‘패턴 니트’ 스타일링

의류-지이크 파렌하이트/ 시계-다니엘웰링턴/ 가방-랑카스터
의류-지이크 파렌하이트/ 시계-다니엘웰링턴/ 가방-랑카스터

깔끔하고 정갈한 클래식룩에 포인트를 넣고 싶다면 패턴 니트를 추천한다. 블랙 컬러 니트에 유니크한 화이트 패턴이 가미된 ‘지이크 파렌하이트’ 패턴 니트는 독특하면서 패셔너블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유니크한 패턴 니트는 하나만으로도 충분히 임팩트 있는 패션 연출이 가능해 남성들의 스타일링 고민을 해결해 줄 효자 아이템이다. 여기에 같은 톤의 그레이 컬러 코트와 블랙 슬랙스를 매치하면 트렌디한 느낌이 배가된다. 이와 함께 브라운 스트랩과 골드 베젤이 돋보이는 시계와 심플한 디자인의 가방으로 마무리해주면 세련된 스타일링 속 포인트 니트 룩이 완성된다.

# 젠틀함의 대명사! ‘카디건’ 스타일링

의류-지이크 파렌하이트/ 안경-비비엠/ 스니커즈-원스(Once) by 리치오안나
의류-지이크 파렌하이트/ 안경-비비엠/ 스니커즈-원스(Once) by 리치오안나

차분하고 단정한 느낌을 선호하는 남성은 모노톤의 카디건을 착용하는 것이 좋다. 톤 다운된 그레이 컬러가 은은한 매력을 자아내는 ‘지이크파렌하이트’ 카디건은 도회적인 느낌을 한껏 올려준다. 특히 깔끔한 디자인과 블랙 단추 포인트가 댄디하고 이지적인 느낌까지 선사한다.

모노톤의 카디건을 선택했다면 블랙 컬러 코트를 매치해 남성적인 느낌의 시크한 스타일링을 연출해보자. 여기에 레오 파드 패턴이 가미된 안경테를 착용하는 것도 좋다. 마지막으로 블랙 컬러 스니커즈를 함께 매치하면 스타일리시한 포멀룩의 정석을 선보일 수 있다.

지이크 파렌하이트 관계자는 “패턴 니트와 카디건은 다양한 스타일에 활용도 높게 매치할 수 있는 효자 아이템이다”며 “특히 패턴 니트 스타일링은 차분한 액세서리로 마무리 하는 것이 스타일 지수를 더욱 높일 수 있는 방법이다”고 말했다.

290 Likes
3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