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럴’, 에이스 투수 김광현 선수 후원…컴패스웨어 출시
토탈 스포츠웨어 브랜드 배럴(BARREL)이 대한민국 야구계를 대표하는 에이스 투수 김광현 선수를 새롭게 영입했다.
배럴(BARREL)은 워터액션스포츠의 활성화를 위해 서핑대회, 워터 액션 스포츠대회 등 해양스포츠 분야에 몸담고 있는 국내외 선수들을 적극적으로 후원해오고 있다. 특히 ‘배럴팀’은 배럴에서 프로 및 아마추어 선수들을 대상으로 배럴 제품과 활동비를 지원해오는 후원 활동이다.
이번 시즌에는 김광현 선수의 배럴팀 합류와 더불어 배럴 남성 트레이닝의 전문적인 라인이 더욱 확대 됐으며 김광현 선수에게는 야구 전용 컴패스 언더셔츠와 언더웨어 및 아이싱 가운 그리고 다양한 트레이닝 웨어를 제작 지원한다.
이와 함께 새롭게 선보이는 배럴 ‘컴패스(COMPASS)’는 Compression Wear(압박웨어)와 Passion(열정)의 합성어로 나침반이라는 의미처럼 스포츠웨어가 본질적으로 나아가고자 하는 올바른 방향성을 제시하려는 배럴의 강한 의지가 담긴 제품이다.
이미 래쉬가드를 통해 수차례 검증된 소재의 노하우와 기술력을 접목한 배럴의 ‘컴패스(COMPASS)’는 쾌적한 상태를 유지해주는 속건성 소재로 땀 배출은 물론 강한 타이트함으로 신체를 보정 하는데 탁월한 기능을 갖춘 스포츠 의류이다.
‘STAY TUNED!(주목, 채널고정)’을 슬로건으로 시작한 배럴의 대표 맨즈 트레이닝 라인 배럴 ‘컴패스(COMPASS)’는 야구 선수 언더셔츠인 베이스볼 컴패스와 웨이트 트레이닝에 적합한 트레이닝 컴패스 등으로 출시된다.